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노원에 있는 맛있는 돼지 곱창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바로바로 곱분이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곱창 어디까지 먹어봤니~? 라는 입간판이 보이네요

 

 

들어서면 벽면에 메뉴판이 있고요, 원산지도 자세히 써있습니다~.

 

테이블에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어요~

저는 직화모듬 2인분과 주먹밥을 주문 했습니다 흐흐...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입니다 바글바글 끓여서 곱창 나오기 전까지 호로록 마셔봅니다.

식욕이 더욱 자극 되는군요

 

 

기본 밑반찬인 양파절임 입니다~

 

그리고 곱창 쌈에 곁들여 먹을 쌈과 마늘, 고추 그리고 마요네즈 와사비 양념소스등 이 있어서 곱창을 먹을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짜잔 볶음밥이 참치와 마요네즈 김가루 데리야끼 소스?등 아낌없이 투하되어 있네요

슥슥 주물주물 해서 주먹밥으로 변신을 시켜 봅니다.

 

 

먹기좋게 올망똘망하게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곱창먹을때 한개씩 주워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메인 메뉴인 직화모듬이 나왔습니다 부츠와 마요콘까지 함께 해서 올라오니 금상첨화네요

여기에 더욱 맛있게 데코레이션을 해봅니다

 

 

짜자잔 주먹밥을 테두리에 돌려 놓으니 이젠 더 못참고 젓가락 부림이 시작 됩니다 

주먹밥 쏙쏙 곱창 쏙쏙 

쌈에 싸서 쏙쏙 신나게 먹어 치웠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