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경자년 해가 이렇게 찾아왔네요

한 해가 새롭게 시작되면 올 해의 운세가 궁금해 지는데요

 

 

 

경자년 토정비결 확인 방법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후 [생활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신한생명 생활서비스 페이지에서 좌측 메뉴 중 [운세/사주] 메뉴를 선택합니다.

 

-운세/사주 페이지에서 인기운세 항목 중 [2018 신토정비결] 메뉴를 선택합니다.

 

 

-2018 신토정비결을 확인해보기 앞서 알아두셔야 할 것은,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달라 전혀 다른 내용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개인정보입력 부분에 본인의 성별,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 등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 [운세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1988년 1월 1일, 00:00~01:30에 태어난 남자에 대한 2020년 올해 토정비결 총론입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뜻하지 않은 경사가 생기며, 분하게 시간을 바쁘게 활용하면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고 땅과 하늘의 기운을 받아 잉태하는 기운이 있으니 새 식구가 들어 오거나 자손이 잉태되는 희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자녀 출산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부부라면 토정비결이 매우 희소식처럼 들릴 수 있겠습니다!

 

▼ 올해 재물운도 나쁘지 않군요. 들어오게 될 재물에 신경 쓰는 것보다는 이미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관록이 커지는 시기로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에 승진을,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튼튼해지며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것이라고 합니다.

 
 
 

 

 

▼ 신한생명 토정비결에서는 월별세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운세를 매월 확인할 수 있어 그때 그때 조심해야 할 것,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토정비결만 있으면 굳이 철학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래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애정/궁합] 항목 중 [오늘의 종합애정운] 결과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행운의 색상은 노락색황색, 숫자는 1, 9, 행운의 방향은 정서에서 정북으로 향하는 방향, 행운의 성씨는 ㅈ, ㅁ 자음의 성씨라고 합니다. 미팅 or 소개팅에 나간다면 오늘의 애정운을 본 후 상대방이 운세와 들어 맞는다면? 괜히 잘 이루어질 것 같고, 심리적인 도움이 될 수도 있겠죠? 참고로 스킨쉽.. 같은 결과도 있으니 재미삼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생명 프리미엄 궁합 무료

 

▼ 신한생명 생활서비스에서는 궁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 세대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궁합을 보는 일은 흔치 않죠. 그러나 아직 부모님 세대에서는 결혼 전 반드시 궁합을 봐야한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번거롭게 철학관 등을 방문하여 알아보지 마시고, 온라인에서 무료로 간편하게 궁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과 마찬가지로 [생활서비스]에서 [애정/궁합 > 프리미엄 궁합보기] 메뉴를 선택하신 뒤 본인의 성별 및 생년월일, 상대방의 이름 및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 후 [운세보기] 버튼을 선택하세요.

 

 

▼ 각각의 항목의 지수 점수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인지수는 75점, 결혼지수도 75점으로 긍정적인 지수가 결과로 나왔습니다. 궁합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보통 연인이나 부부 관계에 있어 양보할 부분, 타협할 부분 등 좋은 내용들이 많으므로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 친구지수는 70점, 직장동료 지수는 82점으로 나타난 것은 조금 부정적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운세는 일종의 미신과도 같은 것이므로 재미삼아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변에서 결혼 전 궁합에서 상극 관계로 나타난 커플이 있지만, 현재 결혼해서 2세도 낳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것을 보면 단순히 재미로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