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눙입니다.

저는 동네에서 편의점을 주로 GS25를 자주가는데 통신사가 KT라 늘 할인을 잘 받고 있죠

그래서 다른 통신사들은 어떤 편의점이 할인되는지 알아봤습니다

일단 제가 사용하는 kt 먼저!

 

KT 멤버십 할인

일단 저는 주변에 emart 편의점이 없어서 안가는데 emart 편의점이 할인 되는군요

그리고 이마트도 되는줄은 몰랐네요 오호..

VVIP : 10%할인 VIP : 10%할인 Gold : 10%할인 일반: 5%할인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SK T 멤버십 할인

동일하게 등급마다 혜택이 다르네요 

VIP : 10%할인 Gold : 10%할인  일반: 5%할인

 

 

LG U+ 멤버십 할인

VIP 3종 : 10%할인 Gold : 10%할인 일반: 5%할인

 

통신사별 공통 기타 사항

- 이용횟수: 통합 일 1회 (일 1회, 결제 금액(이용 금액) 최대 20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 )

- 주류, 담배, 일부 서비스 품목(전화카드, 택배, 상품권, 주류공병, 종량제 봉투 등)은 할인제외

 

보니까 전체적으로 할인은 다 비슷하네요 무슨 VIP VIP+ VVIP ㄱ-...이런게 더있는게 보이긴 하는데...

실버인 저로써는 크흑...5%가 한계인가 봅니다... 여튼 편의점에서 꼭 할인을 받읍시다 여러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