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눙입니다.

저는 카페에선 통신사 멤버쉽 카드를 안썼는데 생각보다 혜택이 많네요

 

SK T  할인 카페

등급에 따라 퍼센테이지가 다르네 

미스터 힐링은 마사지 받으러 한번씩 가는데 15% 할인이 되는군요

자주 가는 스벅이나 투썸은 없군요

 

KT 할인 카페

제가 가진 KT 카드 헐...스타벅스가 있었습니다.. 사이즈 업 다음번에 도전해봐야겠네요,,

베스킨 라벤스 파인트는 5번 정도 이용해 봤는데 할인율이 높아서 정말 꿀이득 입니다!!! 무려 30% 등급 상관없이 말이죠

그리고 KT도 미스터 힐링이 있었네요 

 

LG u+ 할인 카페

오... 제눈에 딱 들어오는 풀바셋.. 종종 아이스크림 맛있어서 사먹는데

Lg u+에다 음료라 써볼일은 없겠군요..!

 

통신사마다 겹치는 곳이 적고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서 잘 알아보고 할인 혜택을 받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