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 입니다!
판교에서 처음으로 에그드랍을 먹어봤는데
와 계란이 이렇게 맛있는 샌드위치는 처음이네요

판교역에도 있던 것 같은데 제가 간 곳은
에그드랍 판교테크노밸리점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우측을 보시면

 

스마트하게 주문을 하실 수 있어요~

가게 들어서자 테이블 위에 이렇게 모형으로 예쁘게 해놨네요

에그드랍 메뉴는

 

저는 갈릭 베이컨 치즈를 골랐습니당

 

자잔 포장해서 들구 갔더니 위에가 좀  숨이지만 멀쩡합니당
옆엔 이렇게 동그라미 쳐서 헷갈리지 않습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냠냠 먹어봅니다

갈릭향이 나면서 달작지근~~ 계란은 푹신푹신한게
치즈가 녹아내려 입안에서 휘몰아 칩니다(살짝오바)

 

위치는 판교역에서는 좀 거리가 있어요 도보 10분 주금더 걸리는 위치네요
역에서 가시는 분은 역근처점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간단하게 샌드위치 드시고 싶으실땐 한번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