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간단하게 쉬어가는 오후 퇴근하면서 보라시라고 웃긴짤 올려드려요

보고 웃겨서... ㅋㅋ ㅋㅋ

택배 상하차를 처음 하러 가는 알바생의 상상 이미지 ㅎㅎㅎㅎ

현실은 바다속 운반이려나요?

 

 

이건 지하철 앉아있는데 에어드롭 온건데요

AirDrop은 아이폰 기능중 하나로 장거리에서 블루투스로 사진을 보내는 기능인데요 보통은 연락처에 있는 사람만 허용

하는데 모두 허용도 되서 저렇게 받았나 봅니다 ㅋㅋ

 

 

별 사람이 다있네요 ㅋㅋㅋㅋ

일어나..! 내가 앉아야 겠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