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눙입니다.

오늘은 신기한 사이트를 발견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나만의 간단한 로고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 입니다.

(장점은 단순 간단 빠릅니다. 단점은 파일 저장이 유료라는... 캡처가능..아이디어 참고 가능 저는 만든걸로 가공하면 사용할 순 있겠더군요 응용해서 다른게 만든다거나)

https://app.logopony.com/en/details

 

Logopony

 

app.logopony.com

 

 

 

 

이렇게 개인 브랜딩 / 기업 브랜딩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첨에 개인용은 무룐가?!!? 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그냥 스타일 차이 입니다 둘다 유료 끄응..

 

 

개인 브랜딩을 눌러 봅니다 먼저

 

 

컬러를 AI가 골라서 매칭해줄지 직접 고를지 선택이 뜨는군요

바로 AI를 눌러봅니다

 

 

그럼 이렇게 뜨는데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이름 슬로건을 떠나서 두가지 문구를 잘 섞어준다 생각하면 됩니다.

 

 

 

테스로 슥슥 합니다

 

 

 

자잔...뭔가 개인적으로 개인 브랜딩은...좀 밋밋 하네요 더 다양한 로고를 새로 생성 가능 합니다.

일단 패스 하고

 

기업 브랜딩을 눌러 봅니다.

 

 

 

여기 로고들이 더 마음에 들었다는..

 

 

 

 

아까와는 다르게 Icon을 넣을 수가있네요. 단어를 검색하면 로고를 알맞게 찾아줍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저는 monster를 검색해 보았는데 귀엽네요

처음엔 두줄이 끝인가 했는데 마우스 휠을 내려보니 내리니까.. 더 많이 쭉쭉 나오네요

 

 

그럼 여기서 이제 초이스를 해봅니다

 

 

5칸이 있길래 5개를 잘 조합하는건가 싶어서 2개만 먼저 골라봤는데 그냥 고른걸 골고루 사용해서 만들어 주는거네요

 

 

 

컬러 픽 똑같고요

 

 

정보 입력 똑같습니다

 

 

 

그럼 자자잔..! 뭔가 아까보다는 다른 느낌이죠? CREATE MORE 를 누르면 다른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전 이게 맘에 드네요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우측위에 SAVE를 할 수 있고(카트에 담는 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앙 하단에 EDIT & PREVIEW 를 누르게 되면

 

 

 

편집 기능과 제품이나 명함에 사용되었을때 어떻게 보이는 지 볼 수 있게 됩니다.

좌측에 원하는 수정사항을 눌러서 좀더 디테일 하게 변경 가능 합니다.

처음엔 설마 이런 꿀사이트가..무료!??! 인줄 알고 SAVE 눌렀더니..

 

 

 

세상에 꽁짜는 없단다 아가야~~~~ 라는 여성 심볼이 나옵니다.

앞서 말했다 싶이 그냥 전 심심풀이 재미용으로 해봤네요 .. 

 

 

 

여튼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