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 입니다.

오늘은 깨진 이미지를 어느정도 복원해 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https://waifu2x.booru.pics/

 

Waifu2X!

Support us on ©2017 Moe Media

waifu2x.booru.pics

이곳에 들어가면

이렇게 파일경로를 지정하고 노이즈 감소 를 하지 않을 것이냐 중간 정도 할것 이냐 높게 해줄 것인지 지정하고

이미지의 사이즈를 같은 사이즈에서 높여줄 것이냐 2배 키우면서 높여줄것이냐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문구를 보면

이미지를 2배 키워주고 해상도를 올려주는 사이트다!

픽셀 화 없음, 흐릿함 없음 픽셀 화 및 흐릿한 결과를 방지하는 고급 알고리즘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마 단순히 포토샵의 샤픈이나 블러로 처리 하는 것이 아닌 그것또한 방지 하면 작업되는 고급 알고리즘 이라고 하네요(포토샵엔 왜 이런기능을 안만들어주지....혹시 최신 포토샵엔 있나요...?)

애니메이션 및 만화 스타일에 특화 됨 사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시도해보십시오 

아마 깨지더라도 선이 명확한 글씨, 만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이미지를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티스토리 댓글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메인 이미지를 잘라서 64x64로 만든적이 있는데요

바로 이녀석입니다 딱 봐도 깨져 보이죠? 이녀석을 이제 파일을 넣고 진행을 해봅니다.

상단 보면 URL을 입력할 수도 있군요 인터넷상 깨져 보이는 이미지 주소를 입력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두구두구 비교해 보겠습니다 짜잔 확실히 살아나 보이죠?!

 

 

 

이번엔 글씨가 사정없이 깨진 이미지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https://grope.tistory.com/132

 

[꿀팁]초보자를 위한 자동차 보험 정보

안녕하세요 김눙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보험에 대해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1.자기신체사고 vs 자동차상해 적극 추천 자동차상해 이특약은 자동차사고났을때 내 치료비를 보장받는 특약입니다 얼마나 많이 다쳤냐..

grope.tistory.com

이 포스팅을 하면서 좀 심하게 깨진 이미지가 있는데요 -_-.....

과연 이정도로 뭉게진 녀석도 될까요????

글씨가 살짝...? 살아 난것도 같은데 큰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오히려 가운데 순경 케릭터가 잘 살아난 것 같습습니다 ㅋㅋㅋ

우측에 심볼 로고들도 살짝 선명해 졌군요.ㅋ 저게 텍스트라 그런가 싶어서 다른 사진의 글씨가 써진 사진을 한번더 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을 해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구한 박보영 사진의 작은 사이즈의 사진을 돌려보겠습니다.

 수정전
수정후

사진도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여러분도 재미삼아 깨져서 아쉬웠던 사진을 활용해보세요 ㅎㅎㅎ

(단체 사진에서 찍은 친구의 엽사를 확대해서 복원해 보면면 꿀잼 예상각)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