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한글 폰트를 찾아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다 후기가 되어버린 포스팅입니다.

 

한글 폰트 찾아주는 사이트

한글꼴큰사전

 

https://hanfont.hangeul.go.kr/main/index.do

 

==title== 한글꼴큰사전

이전 다음 인기 글꼴 가 A 1 & #신세고딕 한컴 Windows TTF 전종 패키지 장은테크 좋아요10 좋아요 가 A 1 & !백묵-MBC3D입체(굵은) 1장편(228) 백묵폰트 좋아요9 좋아요 가 A 1 & a뉴굴림4 아시아폰트 통합패키지 454 WTTF 아시아폰트 좋아요7 좋아요 가 A 1 & 타이포_도담체 B 타이포 디자인 폰트 씨 No. 2 패키지 타이포디자인연구소 좋아요6 좋아요 가 A 1 & a파도소리 아시아폰트 통합패키지 454 WTTF 아

hanfont.hangeul.go.kr

 

상단에 고딕, 굴림등 써있는걸 보니 글꼴을 검색하는건가 보네요

야심차게 소개해드릴 생각해 두근

 

제가 티스토리에서 계속 쓰는 나눔고딕을 검색해 봅니다 ^^

 

당황.... 어라 뭐지..... 나눔고딕 모르는 거니..?

 

고딕을 검색하니 여러가지 고딕이 나오군요...ㅎㅎ...나..나눔고딕만 모르는 거였던거지? 불안한데

 

 

이번엔 이미지로 검색해 볼게요

 

요즘 재미있게 보는 이태원 클라쓰 폰트가 뭔지 검색해 볼까요?

 

배경보다는 글자색이 진해야 한다고 써있으니 포샵후 검색해 볼게요

 

 

검색중 인가봐요 힘내라 AI 녀석!!

 

어라 왜 안되지..?! 

 

헉..1글자만 해야한다고 써있네요 다시 시도해 봅니다 ^^..저의 실수겠죠?

 

 

아니 왜 안되는 건데요?? (나눔고딕)

 

글씨로 써서 테스트 해볼게요 ㅠ

 

어라 이것도 안되네... 포스팅 해야하는데.. ㅠ 이러면 안되는데..

아 처음에 나눔 고딕 했을때 정보값이 저 사이트에는 없었죠..! 없으면 검색이 안되나 봅니다;; 그...그럼

 

진지하다 마지막 궁서

 

이것도 안되면... ㅎ....사이트 추천인데 추천하기 죄송해 지네요

 

ㅎㅎ........이미지 검색 못하면서 왜 하라는거지........ㅎㅎㅎ

사이트 추천이 아닌 사이트 체험기가 되어버렸습니다.. 여러분...

글꼴 검색만 해보세요...! 검색결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