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몇달전 인터넷을 업체를 통해 가입하면서

[B]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7만원모바일로 받게 되었는데요

쿠폰번호는 제 핸드폰번호인증번호는 8자리가 써있더라구요

근데 이 모바일 상품권은 아무리 찾아봐도 온라인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신세계 백화점을 가자니...

너무 없고 멀어서 알아본 끝에 이마트에서도 바꿀 수 있다고 하여 가까운 이마트로 향했답니다.

 

날씨도 많이 풀리고 따땃 하고 그래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이마트로 걸어갔답니다.

 

짜잔 보이는 이마트 명일점 입니다.

5호선 고덕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에 들어간다음에 키오스크가 어디있나 찾아 보다가 쉽게 가는길 어디에 있나요?를 시전하여

지하 1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바로 옆에 보이는데요

 

짜잔 이렇게 키오스크가 보이더라구요. 하단에 보면 바코드를 가져다대는 곳이 있고 

카드를 넣고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으며 구매한 영수증을 신세계 포인트로 적립도 가능하네요

 

 

제가 이용할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하는 항복을 선택해 줍니다.

아래에는 적립한 제휴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항목이 있네요 (상품권으로 바꿀정도로 모이나 싶네요..?)

 

 

누르시면 모바일 상품권->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은 가능하다고 나오면서

반대로 지류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으로 바꿀수는 없으며

상품권으로 교환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다고 알려주네요

 

바코드 찍는 곳에 바코드를 찍거나 쿠폰번호였던 휴대폰 번호를 수기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처음에 바코드를 잘못찍어서 승인번호 바코드가 인식되는 바람에 진행이 안되서 순간 뭐지 했다가 

다시 쿠폰번호 바코드를 찍고 진행을 했네요 

 

 

자 그럼 이렇게 왼쪽에는 신세계 상품궘이 나온뒤에 오른쪽에 영수증이 쑥 나옵니다.

 

 

참 쉽죠잉~~은 아니고 매우 번거롭네요...

그냥 모바일 쿠폰도 인터넷으로 등록되게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_-

 

 

딱히 마트를 들릴일은 없었지만 일렉트로마트가 있어서 7만원으로 뭐 살만한게 있나 싶어서 슥 다녀 왔는데요

 

 

장난감 안마기 기타 가전 제품등등 많았는데 이녀석이 그나마 눈에 들어왔습니다.

근데 충전이 제대로 안된건지 전원이 모두 들어오지를 않아서 ㅋㅋ;; 해보지를 못해서 그냥 패스 했습니다.

 

강화유리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케이스 판매하는 곳에선 보통 5000원 ~ 9000원선에 팔던데 다음엔 여기서 사야겠네요

 

 

쇼핑은 대충 실패하고 다시 맑은 하늘을 한번 바라보고 집으로 뿅 갔답니다.

 

이상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이마트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