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요즘 조르디에 푹빠져서 지름신이 발동했습니다

 

 

사과를 양손에 들고 한입 베어문 표정이 너무 귀엽죠?
요즘 이모티콘도 죠르디만 쓰는데
너무 귀여워서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ㅎㅎ
프로 아니고 구형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살짝 머리를 뒤로 들어주면 에어팟이 짠 하고 나옵니다.
프로는 길쭉한 케이스구요
버즈 케이스도 있더라구여 ㅎㅎ

 아참

차량도 이제 생산이 완료 됬다고 해서 조르디 방향제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

 

 달콤한 과일향과 화사한 화이트 플로럴의 조화인

윌유메리미 향이네요

이건 차 오면 껴보고 다시 리뷰 해볼게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