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요즘 닌텐도 스위치 무빙아웃이라는 이사짐 옮기는 게임에 푹 빠져 있는데요

2명이서 작은 모니터만 보면서 하다보니 거북목이 될 것 같아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 했습니다

 

 

크로스오버 133TF3 DEX 멀티터치 휴대용 포터블 모니터/13.3인치/YOGA HDR

이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ㅎㅎ
하두 종류들이 많아서 그냥 가성비 및 적당한 사이즈 구매 인기순으로 검색해서 사게 되었네요

처음 택배를 받고 오잉 했는데요

에어포장지로 빵빵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신기합니다 정말 안전하게 왔겠어요

 

낑낑 거리고 집에 가져온 뒤 개봉!!!

우라차 들고 찍어봅니다 비닐에 얼굴이 비춰서 비스드으음...

 

 

비닐 뜯고 다시 찰칵 자 이제 박스를 열어 볼게요

 

 

첨에 오잉 내 모니터..! 했는데

케이블만 위에 있고 아래에 있습니다 ㅎㅎ

 

 

C to USB 케이블 입니다

 

 

요건 hdmi to mini hdmi

 

 

C to c 케이블 입니다

이녀석을 스위치와 모니터를 연결해서 출력되게 합니다

 

 

요로코럼 케이블 연결 방법등이 설명서에 잘 나와 있습니다 ㅎㅎ

내장배터리는 없는 모델인데요 어차피 스위치 하기엔 내장으로는 불가능..

 

 

케이스겸 받침대로 덮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좋네요 ㅎ

재질도 좋습니다

 

 

보여드리겠...!!! 하..한손으론 무겁

 

 

 자 내려놓고 보여드리겠습니다

 

휴대 및 스위치 하기엔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너무 크면 들고 다닐 엄두가 나지 않아서요

 

 

후후 닌텐도 화면을 크게 만나네요 ㅎㅎ

좌측엔 파워 버튼, 밝기조절, 이어폰단자가 있구요

 

중간에 레버를 위로 올리면 밝기조절 눌르면 완료

아래로 내리면 볼륨 조절이 가능 합니다

선택후 위 아래로 조절


모니터 우측 하단에는 c타입 구명 세개있습니다

맨 아래에 닌텐도 정품 충전 잭을 연결 하고 위에 스위치 연결 했습니다

(지금 처럼 모니터에 연결된 독모드에서는

15V / 2.6A 이상의 PD충전기를 사용하셔야 정상 출력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숲도 깔끔하게 실행해 보며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 소리도 잘 나오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