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별내에 있는 소갈비 맛집 호감갈비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일 낮 퇴근을 빨리 하고 찾아 갔는데요.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건물도 전체를 쓰고 있어서 외관이 으리으히 하네요 

 

 

문도 엄청 크네요 ~ 들어가 보겠습니다~~!

 

 

홀도 넓고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이 나네요 ㅎㅎ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도 거의 없었어요

 

 

좌석은 이렇게 구성되있구요 ~ 벽쪽에도 쭉 되어 있어요

 

 

양념 소갈비로 2인분 주문 했습니다. 너 먹음직 스럽게 나왔네요 ㅎㅎ 양도 적당해 보이군요

 

 

밑바찬과 곁들임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위쪽은 소천엽처럼 뭐 그런 부류의 반찬같은데 쫄깃하긴한데 으으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맛만 봤네요

하단에 미역과 톳같은 것도 있어서 고기랑 곁들어 먹으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고기가 나오기전에 육회도 나와서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냉채 반찬도 나오는데 고기 먹다 보니 몇번 안먹었네요 ㅎㅎ

 

 

샐러드도 있고 양파 상추무침등 고기랑 먹을 반찬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더덕 무침 같은게 있었는데 끝맛이 살짝 쓴맛이 났지만 제가 도라지무침등 이런걸 좋아해서 고기랑 곁들어 먹으니 식감도 좋고 넘 좋더군용

 

 

숯이 알맞게 열이 올라와서 갈비를 척척 구워보기 시작합니다 ㅎㅎ

돼지갈비와 다르게 역시 소고기다 보니 너무 오래 구우면 질겨지기떄문에 적당히 앞뒤로 구워주다가

 

 

적당히 잘라준뒤 가장자리에 두고 한점 두점 먹어봅니다 +_+

오랜만에 소갈비를 먹어서 그런지 넘 맛있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