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영업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은 이렇습니다.

 

LUNCH

평일 11:30 - 15:30

BREAKE TIME

평일 15:30 - 17:00 

DINNER

평일 17:00 - 22:00

매일 11:30 - 22:00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주변이 회사가 많아서 그런가 런치 타임이 길구요 ~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단체석도 있고 주차도 가능하구요( 조금 협소하긴 해요 주차장은 회사 주차장이라)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기념일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 1시쯤 갔는데 사람도 없고 좋았어요

가게 입구는 뒷골목 쪽에 있구요 주차장입구는 뒷쪽 앞쪽 다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카운터에서 발열체크 및 방문 기록을 남긴 후 들어 왔습니다.

가게가 깔끔하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쾌적했습니다.

 

 

평일 1시쯤 이다보니 늦은 점심을 하는 몇몇 직장인 분들을 제외하고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좋았어요

 

 

화분도 많이 놓여 있더라구요 

분위기를 살리는데 더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예약할때 좋은 자리 부탁드려요 하면 좋은 자리 준다고 하길래 그렇게 남겼고

자리도 많이 남기도 해서 그런가 창가쪽 자리로 주셨어요

공원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입니다.

 

 

식전빵은 이렇게 나와요

딴짓 하다가 식전에 못먹고 메인 요리랑 같이 먹었네요

 

 

주문한 리코타 샐러드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넘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역시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가장 좋네요 저는 ㅎㅎ

스테이크 파스타와 먹기 양이 적당하고 좋았네요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뭔가 초라해 보이게 찍었네요 -.-;; 

둘이 먹기에 양도 좋고 넘나 맛있어서 자른뒤에를 못찍을 정도로 냠냠냠 먹었네요

 

여자친구 생일 기념일로 왔었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대만족 이였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성수근처 기념일에 한번 가보세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