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하계동에 있는 해품장 팔팔 장어로 보양을 하고 왔습니다.

 

"해품장 팔팔장어 본점"

매일 11:00 ~ 22:00

02-977-8892

 

해품장 팔팔장어 본점

서울 노원구 노원로 192 (하계동 69-8)

place.map.kakao.com

 

외관을 간단하게 설명 드리면

여유로운 주차 공간이고요

바로 이 건물인데요, 멀리서도 눈에 잘 보입니다.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출입구가 보입니다.

 

들어가 보겠습니다. 조경도 잘해두었네요

 

평일 낮의 모습이라 한가합니다

 

민물 장어 엑기스도 판매하는데요. 

30일분 챙겨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식전에 한포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건강하게 쫍쫍쫍~~ 읔 

 

메뉴판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대를 한번 보시죠 ㅎㅎ

 

2인이 갈경우에는 1Kg만 시켜도 딱 좋겠습니다.

저는 4인에서 가서 1.5Kg을 시켰다가 추후 500g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술은 마시지 않았는데요 술 종류는 이렇습니다 ㅎㅎ

복분자에 먹으면 어마어마 하겠습니다

 

장어식당에 빠질 수 없는 명이나물 그리고 김치등이 보이네요.

명이나물은 백합과에 속하는 식물인 산마늘인데요 보릿고개 때 목숨을 이어 주던 풀이라 해서 명이나물이라고도 한답니다

양념장 그리고 생강채까지 완벽 셋팅되었습니다. 

생강은 장어의 고단백질과 지방의 소화흡수를 돕고 특유의 향으로 비린내를 없애며 양질의 단백질로 인한 느끼한 입맛을 신선하고 깨끗하게 바꾸어 줍니다.

 

두근 드디어 장어 1.5Kg이 불판위로 올라 갔습니다. (추후 500g 더 시킨건 찍지 못했네요)

 

맛깔나게 노릇 노릇 구워져 가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다 잘 구워주십니다 ㅎㅎ숯도 좋아보이네요

 

 

가지런하게 오와 열을 맞춘 맛난 장어들입니다 ㅎ.ㅎ

아주 통통하죠??

 

한점 싸서 아~~~~옴뇸뇸

 

잔치국수도 추가적으로 시켜서 호로록 했습니다.

사진은 뭔가 맹해보이지만 생면에다가 국물도 진국이여서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엔 액기스를 서비스로 주시더니

식 후에는 장뇌삼을 서비스로 인당 1개씩 주십니다. 건강에 좋으니 냠냠 먹어주었습니다.

보양 제대로 하고 가네요 우라차차

 

서비스 정신이 느껴지는 문구를 끝으로 이상 

노원 하계동 해품장 팔팔장어 후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