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어릴때 곱창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살려 

월곡동까지 가서 원조 곱창을 가서 막창을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노원에서는 곱창은 자주먹었는데 막창구이도 너무 맛있네요

 

"장군네 곱창"

건물이 오래되 보이죠 원조의 냄새가 납니다 킁킁

 

 

평일 낮이라 한가합니다 ^^ 

막창구이, 야채곱창, 순대곱창, 불닭발, 무뼈 닭발, 생삽겹살 이렇게 다양하구요 2인분부터 가능 하다고 합니다

계절음식으로 하절기 열무국수, 동절기 잔치국수가 있고요

 

 

메뉴판에 없는 닭볶음탕도 플랜카드에 보이네요

 

 

크으으 한 상 거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번데기도 있어요

사람이 3명이라 저는 막창 3인분을 시켰습니다 ㅎㅎ

 

 

어우 일단 콩나물 무침 이거 곱창이랑 먹기 최고의 반찬이죠

달래인줄 알았는데 영양부추라고도 하신거 같고 시골에서 직접 키우신걸로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꺳잎, 양파, 단호박,감자, 양배추, 떡이 골고루 들어갔네요 ㅎ.ㅎ

 

 

 

야채가 숨이 죽고나니 더 먹음직스러워졌습니다 

기름이 잘잘 흐릅니다 흐흐

 

 

자 한입 드시죠~~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상추에 싸서 양념장과 콩나물 달래 반찬까지 넣어서 한입 도 싸먹어 봅니다

너무 행복한 맛입니다

 

 

밥을 안볶아 먹을 수 없죠 야무지게 1인분 주문해줍니다 ㅎ.ㅎ

 

 

야무지게 한숟가락 퍼서 먹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네요 한입 아~~

 

 

이상 원조 장군네 곱창 후기 였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