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도봉산역 근처 초당 순두부 맛집 콩사랑 두부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말 09:00 - 21:00연중무휴

평일 09:00 - 21:00연중무휴

 

" 콩사랑 두부 "

 

외관이 딱 두부집 같죠? 벽돌과 나무로 예쁘게 인테리어한 외관이네요

 

 

하단 보면 저 정식을 먹으러 왔던건데 평일 특선정식이였네요...

여러분 정식 드실꺼면 평일에 가셔야 합니다 ㅠㅠ

이런...너무 아쉬워용~!

 

 

모법음식점, 위생등급 AAA 식당,

대한적십자 희망 나누는가게 3관왕 식당이네요

 

 

주말 주된 손님은 등산객 분들인 것 같더라구요 들어서니 우르르 나가시더라구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

원래는 정식을 먹으러 갔던건데 주말은 안됩니다... 평일 정식 세트에요.. 그래서 저는 아쉽지만 

초당 순두부찌개와, 얼큰 바지락 순두부찌개, 들기름 두부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밑반찬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ㅎㅎ

 

 

얼큰하고 두부도 너무 맛있어서 일반 바지락 순두부 찌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넘나 두부가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런걸 안먹어봐서 일부로 초당 순두부찌개를 시켰는데요 

꼭 누룽지탕 같죠? 두부가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먹다보면 자극적인 입맛을 좋아하는 저에겐 살짝 잔잔함감은 없지 않아 있었지만

앞에 얼큰 순두부찌개랑및 반찬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ㅎ.ㅎ

 

 

들기름 두부구이 정말 최곱니다 ㅎ.ㅎ

음~~소리나 나와요 너무 맛있어요 최고최고

여러분도 한번쯤 가보세요~~~ 평일 시간되시면 꼭 정식을 도전해보세요 

저는 다음번엔 평일정식 도전해 보고 프네요

 

위치 참고하세요

참고로 주차하기 힘드실 수 있어요 저는 초보인데 이때 처음으로 골목 평행 주차 해봤네요 -.-;; 

남의 지정 주차구역에 일단 해두고 전화 올까 조마조마... 공영주차장이 있긴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