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별내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이탈리안 키친 입니다.

 

이때 까진 몰랐습니다 외관은 깔끔하면서 심플한데요

이탈리아의 키친의 기본적인 그린 컬러 색상만으로 심플하게 디자인 한 것 같더라구요

 

 

런치 한정 메뉴와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없는게 없네요 ㅎㅎ

 

가게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예쁘네요

 

비스트로 보노 메뉴판

비스트로 보노는 1인 오너쉐프체제로 음식이 다소 늦을수 있다고 합니다

식전빵은 1회 제공되고 추가시 2000원이라고 하며

일부 메뉴 포장 판매도 가능하네요

 

 

런치 메뉴, 셀러드, 피자 맛있어 보이는 요리들이 많네요

 

파스타 종류도 너무 많아서 고민 많이 했었어요 @_@

 

리조또랑 스테이크 스넥 메뉴까지

 참 다양하네료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티본스테이크와
새우크림파스타를 시키는 것으로 정했답니다

ㅇ0ㅇ 아웃백에 비해 매우 저렴 하군요 티본스테이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ㅎㅎ 음료수도 공짜!!

 

피자같이 생긴 식전빵인데요 서비스인데도 피자같이 너무 잘나왔고 맛 또한 도우가 쫄깃하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흐어

스테이크 크기가 엄청 나죠???

 

 

좀더 가까이에서 찍어봅니다 

 

티본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인데요

고기가 엄청 부드럽게 잘리고 찍어먹는 소스가없어도 간을 적당히 해주셔서 너무 담백하고 맛있게먹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두툼하고 먹었던 티본 스테이크중에 손가락 꼽히게 맛있었습니다

 

 


같이나온 옥수수 단호박 샐러드 포테이토도 맛있게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입 쿡 냠냠 육즙이 쏟아져 나옵니다

 

 

새우크림파스타는 새우가 통통하고 왕새우가 들어있는데 비린내도 전혀 없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좋은 식재료를 쓰시는게 확실합니다.

 

 

완전 제스타일 꾸덕한 크림파스타라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한 입 드시져~~

 

 

매일 11:00~21:30 영업하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5:00~17:00 이니 참고 하세요 ^^

 

1인쉐프분이 하는곳인데도 맛부터 정성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플레이팅도 다예쁘고 사장님 혼자하시는거라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기다린만큼 맛있습니다!!

가성비도 최고고  정성 가득 맛 가득 합니다!!!!!데이트로 강추! 다음에도 무조건 올꺼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