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익선동 태국음식 맛집 살라댕방콕 입니다.

 

 

"살라댕 방콕 태국음식점"

 

호텔 수영장처럼 물이 흘러내리고 

열대 식물과 멋진 샹들리에게 식사하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정말로 태국현지에 와있는 기분이 들더군요

 

들어오면 우측에 메뉴판이 있었는데요

 

정갈하게 줄서있을때 보라고 해둔 것 같네요.

근데 전 줄설때 밖에 서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실내에선 줄을 서지 않았습니다.

 

 

좌측에 음식사진이 조금 있지만 전반적으로

메뉴판에 메뉴과 음식 사진이 없어요 그러니 미리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일단 여기서 살라댕 스페셜 3단 트레이를 골랐어요. 시간 한정 음식이라 이럴때 먹어줘야지 싶었습니다.

 

 

슈림프 팟타이 오믈렛이 가장 베스트인 것 같아서 저는 나머지 음식은 이녀석으로 주문했구요

라이스 메뉴는 고르지 않았습니다.

 

다음번에 올땐 메인 요리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풋팡퐁 커리를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보통

 

 

자리를 배정받아

햇살도 따사롭게 들어오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고개를 좌측으로 돌리기만 해도

 

 

멋진 풍경이 확 들어오네요 . 좌측은 맨 처음 사진인 물이 떨어지는 풀이 있구요

우측엔 저렇게 식사하는 테이블이 있고 옆에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습니다.

 

 

나올때 찍어봤는데 정말 잘 꾸며 놨네요

커피 한잔 하고 싶어지는 소품입니다.

 

인테리어에 심취해서 사진놀이를 하다보니

살라댕 스페셜 3단 트레이가 짜잔 하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3단 트레이로 음식을 받아보니 

더 맛있어보이고 색다르고 좋더라구요 ㅎㅎ

 

 

3단에 있는 음식은

가리비 그라탕찜과 각종 튀김등이 나오는데요 동그란 우유튀김이 색달랐어요

(큰 메뉴인줄 알았는데 저기 보이는 조그만한 가리비 위에 튀김 같은 녀석이에요 고급핫바 맛이 납니다)

다양하고 다 맛있었어요 냠냠

 

 

2단에 있는 음식은 사색 샤오마이, 반달 모양 부추 교자, 용미하가우와 피시 디핑소스 입니다.

샤오마이 한입 냠냠 하면 육즙이 최곱니다.!!

 

 

맨위 1단에 있는 디저트는 코코넛 푸딩과 열대과일 소스 입니다.

모든 식사를 다 마치고 먹었는데요 예전에 보라카이 놀러갔을때 코코넛 악마의잼 먹었을때가 떠올랐습니다.

코코넛 향과 맛이 팍~~느껴지는 맛있는 푸딩이였어요

 

 

짜잔 슈림프 오믈렛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계란으로 촘촘하게 그물같이 만들어 덮은점이 넘 아트적이네요 사이드에는 곁들어서 먹는 숙주와 견과류등이 있는데 저는 고춧가루 같이 보이는 녀석 빼고는 다같이 섞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우도 너무 맛있고 정신없이 먹어치웠답니다 트레이 음식들과 같이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쯤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