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익선동 패키지 3일차 맛집, 카페 그리고 아이스크림집인데요 ㅎㅎ

 

 

"익선동 아이스크림 익선고로"

 

색상이 뭔가 상큼 톡톡 튀는 포스터와 아이스크림 컬러라 

짭쪼름한 입에 더 끌리는 이미지였어요

 

배가 부른 상태라 츄러스 포기

인당 1개씩 포기 퍼플베리맛 아이스크림 1개만 주문 했어요

 

메뉴판도 뭔가 클럽 느낌이 나네요 ㅎㅎ

 

먹는 사람은 인스타 그램에 올려서 자랑도 하고

사장님은 가게 홍보도 하고 1석2조의 인스타그램 사진찍는 장소를 만들어 두시고

예시 간판도 출력해서 셋팅해 두셨더라구요

 

바로 여기서 찍으면 됩니다.

맛난 아이스크림을 보통 아스팔트 바닥이 보이게 찍는게 안타까우셨던 것 아닐까요?!

 

 

옆에 나무 간판도 있죠 ㅎㅎ

"익선고로" 라고 써있죠 자꾸 익선로고로 읽히는건 기분 탓일까요

 

 

짜장 아이스크림 포스팅인데 이제 첫 등장 하네요

초록초록한 배경과 잘 어울리죠 ㅎㅎ

생긴건 엄청 시큼 새콤 달고 불량식품 같은 비주얼인데

그렇지는 않구요 바닐라맛이 더 강하면서 베리 맛이 납니다 

옴뇸뇸 맛있어요 시원하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