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심해지는 요즘 평일에 휴가를 내고 별내에 있는 스테이크 나인을 다녀왔습니다 ^^

 

간만에 스테이크랑 파스타가 끌리더라구요+

 

건물외관을 못찍었네요 ~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습니다~

홀 내부도 고풍스럽고 평일 4시쯤이라 한가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양식집은 이시간쯤이 브레이크 타임인데

이곳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더라구요.!!!! 대박

 

반대편도 아직 빈 테이블 ~ 아주 여유롭습니다 ㅎㅎ

 

 

테블릿으로 메뉴를 직접 천천히 고를 수가 있어서 너무 편해요~ 비대면이니까 더욱 좋구요 ㅎㅎ

고기랑 파스타 고르는 화면은 못찍고 음료 화면만 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주문서가 뜨고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땐 추가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서 편리합니다 ㅎㅎ

부가세는 별도로 없어요~

등심,안심은 자주 먹어서 살치살로 골랐구요~ 꽃게 로제 파스타랑 갈릭 쉬림프 샐러드를 픽했습니다

 

 

식전 빵과 스프가 먼저 나옵니다 반만 먹고 반은 파스타랑 같이 먹었어요 ㅎㅎ

 

포크 나이프 등은 종이 봉투에 담겨져서 주셔서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꺼내서 먼저 스프부터 먹어야겠죠~

 

 

잠시후 갈림 쉬림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처음 주분할때는 이미지만 보고 저게 밥인가 싶었던 것은 나오고 보니 튀김가루들이였습니다~! 소복하게 덮여있어요

 

 

이런건 처음 먹어봤는데 색다르더라구요~!

매콤한 갈릭과 튀김가루들을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까 매콤하면서 깔끔하고 통통한 새우까지 먹으니 맛이 두배~!

매번 리코타 치즈 샐러드만 먹었는데 색달라서 좋았어요

 

 

짜잔~! 꽃게 로제 파스타도 절묘한 타이밍에 등장했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바로바로 탁탁 나와서 넘 좋았어요!!

파스타도 맛있고 꽃게까지 모조리 먹어치웠답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짜잔~ 메인 살치살 스테이크가 등장했습니다~ 미디움으로 시켰는데 딱 좋더라구요 ㅎㅎ

감자랑 버섯 마늘 야채까지 곁들어 먹어서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느끼할 틈이 없더라구요

 

 

전체샷을 찍어 봅니다 ㅎㅎ 파헤쳐져있는 갈릭 쉬림프 샐러드와, 꽃게 로제 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먹다보면 디저트로 슉 ~ 주고 가십니다

촉촉해 보였는데 잘라둔지 좀 되서 그런지 살짝 굳어있습니당~ 그래도 달달합니당

 

이상 별내 스테이크 나인 후기 였습니다~~~

가성비란 최고입니다~ 맛있고 저렴하고 추천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