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별내 카페거리쪽에 있는 오투 닭갈비 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별내 카페거리 카페를 자주 가는데 닭갈비 맛집이 숨어있었네요

 

 

저는 오투 닭갈비 약간 매운맛이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뒷면은 사이드 메뉴, 토핑추가등이 있구요 닭고기 추가도 있네요

저는 계란찜과 셀프 주먹밥만 추가했습니다 ㅎㅎ

 

 

기본 밑반찬은 마요마카로니와 단무지 기본 샐러드 쌈야채가 나옵니다~!

 

 

김가루 듬뿍 셀프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비닐 장갑을 장착하고 조물조물

 

 

주먹밥을 만들어 줍니다~!

매콤한 닭갈비나 갈비찜등을 먹을땐 필수 아니겠습니까 ㅎㅎ

 

 

계란찜이 빠질 수 없죠 매콤한 닭갈비와의 꿀조합 입니다.~!

 

 

그리고 메인 ~! 오투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그냥 별내 카페거리 뒤쪽 빌라들 사이에 있는 닭갈비 집이라 크게 기대 안했었는데

색다르고 맛있더라구요 ~! 추천합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