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

안녕하세요 김눙눙입니다!!! 


다들 이번 설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 설을 맞이해서 제주도를 다녀와서 먹은 고기국수 집을 소개해드려 봅니다

고기국수집들이 시청쪽에 많고 소개글도 많은데요 저는 한담해변 까페거리를 가는게 목표다 보니 가는 길에 고기국수집이 간절했고 찾아냈습니다



애월바당국수집!!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4
매일 09:00~19:30
재료 소진 시 영업종료






가게 자리도 여유로운 편이며 사진 뒷편엔 좌식자리도 있어서 애기들이랑 같이온 가족분들이 앉아 계시던군요



저는 당연히 고기국수를 먹기로 해봅니다 그리고 비빔국수까지 주문!!!

멸고국수는 멸치+고기 국수 같은데 제 스타일은 아닐 것 같아서..!


아강발은 뭐지 싶었는데 아기돼지족발 요리 더군요 저는 가볍게 먹을 생각이니 패스 해봅니다!!



반찬은 심플하게 나오는데 깍두기 맛나네요 배추김치는 평범했습니당~

(세상솔직스)

그리고 고대하던



무슨 맛일까 처음먹어본 제주 고기국수..!
설렁탕 같은 맛일까?? 양지쌀국수 같은 맛일까..!?? 했는데 진한 순대국밥이 생각나는 푸욱 고기 삶은 국물 맛이였습니다. 순대국이랑은 다릅니다 느낌이 비슷하다는 것이지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구수하니 좋네요
거기에 두툼한 제주수육은 엄지척!!! 최고!! 👍🏻





이번엔 비빔국수입니다
겉으로 보았을때는 고추양념장이 많아보여 비냉같은 느낌의 양념 맛일까 했는데 간장으로도 간을 낸 비빔국수가 생각나는 매콤 달짝 고소한 자극적이지 않은 맛난 비빔국수 였습니다
거기에 두툼한 수육 하나 휘휘 돌려 감아먹으니
유레카!!!!!!! 넘나 맛있네요
그리고 비빔국수는 사이드로 멸치국수 육수를 주네요 호로록

여러분도 한담해변 가실경우 한번 들려서 배를 채우고 가보세요 👍🏻


반응형

'인생을 즐겨라 > 요리_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봉맛집]피자애 도봉점  (0) 2019.10.18
[노원맛집]일미리 금계찜닭  (0) 2019.09.21
[건대맛집]부야스 곱창  (0) 2019.02.10
[노원맛집]위안바오 딤섬집  (0) 2019.02.03
삼겹살 먹을때 꿀팁  (2) 2019.01.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