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입니다
오늘은 노원역 찜닭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잔 이게 찜닭인지 치즈 피자인지 구분이 안가시죠??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맵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전혀 안맵긴 했네요 어리둥절!?

매운걸 까먹으신건지 원래 안매운지는 모르나 매운거 좋아하시면 진짜 맵게 해달라고 해보세요!
그래도 맛은 치즈와 고추장 양념으로 맛나네용




계란밥은 이집의 별미 같네요 시작부터 슥슥 비벼서 찜닭과 같이 먹고 마지막에 남은 밥을 넣고 슥슥 비벼 먹어두 됩니다 ㅎㅎ



치즈가 쭈욱 만두도 쏙 두개 들어가 있네요

메뉴판은 책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구름 치즈 찜닭 고추장 으로 하고 계란밥!!

메뉴판 하나하나 찍었네요 ㅎㅎ!
오늘은 찜닭 어떠신가요?



건물 2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