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발렌타인 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지요

 

1990년대 이후 청소년들 사이에 매달 14일을 기념일로 정해 선물을 주고받는 포틴데이(fourteen day) 그중 한가지가 발렌타인 데이 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따위를 선물을 줍니다

3월 14일의 화이트데이(White Day)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주면 눈초리 날라옵니다.. 보통 선물로 주죠

4월 14일의 블랙데이(Black Day)는 둘다 해당 없는 솔로들이 받지 못했을때 자장면을 먹는날이죠

 

솔직히 저는 초콜렛만 받아도 감사합니다.

그래도 매번 초콜렛만 주기 그렇다 하신분들을 위해 몇가지 골라보았습니다

 

제 맘대로 정하는 추천 선물

 

1. 스킨,로션,수분크림등 남성 화장품

이 선물의 스킨이나 로션을 대충 아무거나 바르는 저에겐 어떤 제품을 줘도 크게 상관 없으나

피부에 맞는 특정 제품을 골라 쓰는 남성분들도 요즘은 많이 계시기 때문에 미리 조금 파악한 뒤 선물 하는 것도 좋고

반대로 귀차니즘 심하신분들에겐 올인원 제품을 선물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2. 향수

너무나 무난해서 어떤 기념일이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추천되는 선물이 바로 향수지요

무난하게 좋은 향 추천해드리자면 저같은 경우는

불가리 뿌르옴므 익스트림, 조말론 우드세이지 씨솔트 제품이 향이 좋더라구요 ㅎ

 

 

 

 

3.남성 머니클립

간단하게 중저가 머니클립이 가격면에서는 적당하나

남성분들은 시계, 지갑은 신경쓰는 분들에 많죠 발렌타인 데이로 선물 하기엔 다소 지출이 부담 될 수 있습니다.

감안하시고 겸사겸사 선물 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4. 텀블러

이번 발렌타인 데이떄 제가 텀블러 제가 현재 오래 썻다고 했어서 아마 텀블러를 줄 것 같은데요

저는 텀블러 정도 선물이 가볍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ㅎㅎ

 

5. 수면바지, 잠옷바지 

최근에 여자친구가 수면바지를 사줬었는데요

그냥 대충 길거리에 수면바지 혹은 추리닝 바지만 입고 있었는데 백화점에서 적당한 가격에 사줬는데 

와 보들보들한게 너무 맘에 들었었습니다 ㅎㅎㅎ 

사주면 남자친구가 좋아할 껍니다.

 

6. 전기면도기

제가 그냥 일반 면도기만 몇십년을 사용했고 전기면도기는 그냥 깨끗하게 잘 안밀린다고 생각하고 살았었습니다.

(예전에 친구의 전기 면도기를 건식 상태에서 사용했을때 별로 였던 기억이...)

근데 한달전에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구매 해서 습식 상태로 사용했는데요

처음 한두번은 피부가 따끔하나 그뒤론 정말 인생 템이 된 녀석입니다.

시리즈에 따라 가격이 다양합니다 남자친구가 일반 면도기를 사용중이라면 10만원 이하 제품도 많으니 추천드려요

 

7. 키덜트

남자친구가 레고나 프라모델 피규어등에 관심이 있다면 눈여겨 보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천 제품으로 구매해서 주는 것도 좋겠네요

(주의 : 남자친구가 소유한 제품인지 눈썰미로 확인 및 미리 평소 질문으로)

저는 피카츄 덕후인데 선물로 피카츄 피규어를 선물 받은적이 있었죠 (기분 넘 좋았죠)

 
8. 연극 티켓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금요일인데요
연극 티켓과 초콜렛을 짜잔 하고 준비해 오면 남자친구도 데이트 코스 걱정 끝 알찬 데이트도 할 수있지요 ㅎ
룸넘버13 추천 드려요 ㅎㅎ 웃다 죽을뻔한 연극

이상 제 마음 대로 8가지 였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