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에 먹었던 로니로티를 소개해 드릴게요

건대입구에서 처음 가봤던 로니로티는 가격대비 양이 푸짐해서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LONNIE LOTTIE 로니로티 노원점"

 

노원역 9번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들어간뒤 이건물에서

입구는 2층으로 가는 계단을 통해 올라가시면 됩니다.!

 

 

조금 일찍와서 빈테이블이 많았고

조금씩 차긴 했지만 가득가득 하던 로니로티 치고는

코로나의 여파 때문에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죠

 

 

저는 일단 부채살 스테이크, 새우필라프 하프, 오이스터 크림 베이컨 파스타 하프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둘이 3개 먹으면 양이 좀 많습니다 

배가 터진다고 할까요? 근데 2개 먹으면 좀 심심하기도 하고 해서 가성비 저렴하니 3개를 먹었습니다.

 

 

메뉴가 주르륵 빨리 나오더라구요 ~~~@@

 

 

처음나온 부채살 스테이크 입니다 치즈도 가득 올라가 있네요 

 

 

오이스터 크림 파스에입니다. 닭고기를 넣을까 베이컨을 넣을까 하다가 베이컨을 넣었는데 

제취향엔 닭고기가 괜찮은 것 같네요 베이컨 향이 강해져서욥

맛은 매콤한 맛이 조금 나면서 맛나요

 

 

제가 먹고팠던 새우 필라프입니다.

새우가 넘넘 맛있고 달작 고소한 버섯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기본적으로 2가지 메뉴만 시키는 것을 추천 하기는 합니다.

너무 많아서 못먹어요..(식탐왕 커플은 가능합니다)

 

다 먹고 다올때 음료 무료쿠폰도 2장 주시더군요

이상 로니로티 노원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