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휴가를 내고 한정식집을 다녀온뒤 첫차를 구매하고 온 날이였답니다.

장롱면허가 엄청 길었는데요 이젠 사야할 것 같아서 지르고 왔답니다 ㄷ ㄷ...

차에 관련된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담고 괜찮은 한정식집 소개해 드릴게요

 

간단한 정보는 이렇고요

점심 특선은 평일만 가능 합니다.

매일 11:30 - 21:00​Break Time 15:00~17:00,

공휴일 11:30 - 21:00주말, 공휴일에는 Break Time 없음

 

제가 지도에 그린 것처럼 저렇게 들어가셔야 합니다 

꺽어서 들어가는 곳이 있어 보였는데 

X 표시한곳은 저기 반대편으로 연결된 터널이라 마치 대로변에서 우회전해서 들어가는 곳처럼 보이지만 식사후 나가는 터널길입니다.

꼭 제가 표시한 화살표 샛길로 들어가시고 나가실때는 X표시한 터널로 해서 반대편으로 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실때 노란풍선이 있습니다.

 

 

평일에 갔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점심특선을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1시 23분쯤갔는데 5분정도 대기한 것 같습니다.

 

정식코스

점심특선 13000원

정식코스 15000원

스페셜정식 22000원

프리미엄정식 28000원 

 

 

 

 

 

자 어서 나와라...!!

배가 몹시 고픈 상태였습니다...

 

 

맨 처음 들깨탕이 나옵니다.

크게 제스타일은 아니지만 어르신분들은 좋아하십니다.

 

 

불고기냉채 맛있어요 옆에 김치전도 맛있고요

우측끝은 연어랑두부요리 입니다.

 

 

불고기냉채에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건강하면서 맛있는 맛이에요

이맛에 한정식 먹는것 같아요 ㅎ

 

 

자연샐러드네요 왠일이지 모르게 과자칩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김치전이랑 연어두부선 요리도 맛있었어요

연어와 두부 새싹소스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위가 작아서 막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한정식 하면 잡채를 빼놓을 수 없지요 

 

 

개인적으로는 단호박 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삭하면서 달달 고소하지요

 

 

볶음요리는 뭔가 했더니 숙추해물 볶음이였네요 오징어와 숙주 버섯! 

술안주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이쯤먹을때 넘 배불렀는데

숙주라 숙숙 들어갑니다

 

 

된장찌개였는데 다 덜어낸 다음에 남은걸 찍었네요 - _ -;;; 퍼기전 사진이 어디갔지...

 

 

마지막 흑미밥에 보쌉몇점입니다. 상추와 깻잎에 싸드시면 됩니다.

이 것까지 먹고 배가 터질뻔 했어요

그래도 자연한식이라 전혀 더부룩하지 않더라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