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군자역에가서 아는 동생과 곱창을 먹었는데요

 군자역은 갈일이 없었는데 근처로 이사하게 되서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군자역 팔오곱창"

매일 16:00 - 03:00 운영시간을 참고하셔서 점심시간에 가시는건 피하세요 닫혀있습니당~@

간판이 옛날 스타일로 만든 것 같은데

지금 봐도 뭔가 센스 있는 느낌의 간판 디자인 입니다.

 

새우곱창은 처음 보고 야채곱창도 맛있어 보였는데

곱창전골이 맛있다길래 곱창전골을 시켜보았습니다 ^^

밥을 볶아 먹을 생각이라 딱히 사리는 시키지 않고

맥주 한병 간만에 시켰네요 ㅎㅎ

 

뭔가를 가지고 오시길래 벌써 곱창이 나왔나..?! 싶었는데 주전자를 들고 오시더라구요

뭐지..? 했는데 오뎅 두꼬치가 들어있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식전 오뎅입니다. 

(막상 오뎅은 못찍고 주전자만 찍었네요 -.-;; 그냥 평범한 오뎅 꼬치입니다)

 

 

밑반찬 양파절임과 마요네즈야채 등등 셋팅 되었오요

 

 

어우 제가 좋아하는 깻잎이 한가득 들어가 있고

수제비랑 떡도 많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보글보글 끓고 나니 곱창이 한가득 들어있는

곱창전골이 보이네요 맥주한잔 마시면서 수다떨면서 먹는데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이

곱창이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곱창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밥을 볶아 먹지 않으면 

너무너무 아쉽겠죠 김가루가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마구마구 먹다보니 배가 남산만해졌습니다..

다먹고 나오는데 골목이 곱창집들이 맛있어 보이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다음번엔 다른 곱창집을 한번 다녀와 볼게요 ㅎ.ㅎ

여러분도 군자역 곱창골목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