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주말에 강화도를 다녀왔는데요 예쁜 카페가 많은 강화도 그중에 데이지 꽃이 예쁜 카페가 보여서 다녀왔습니다 

 

 

"카페 마호가니"

 

뭔가 우르르 들어가는 이 샷은 뭘까요?!

바로 마호가니 오픈시간전에 기다리시던 분들이 우르르 들어가는 모습인데요.

마호가니 카페 오픈시간이 10시 30분인데요 사람들이 미리미리 와서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저도 10시 1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주차장 반가량 차들이 차있더라구요~~

그리고 나올때인 12시전쯤은 도로 밖에 차들이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참고 하시기 바래요 ㅎㅎ 

 

 

처음엔 주차장에 도래도래 카페만 써있었는데 도래도래 카페 옆에 바로 마호가니 카페가 있구요

마호가니 카페는 노 키즈존입니다 ㅎㅎ 커플 사진 찍기 딱 좋죠

 

 

직원분께서 조금 더 빨리 오시지 그러셨어요 ~ 그러시더라구요 아마 데이지 꽃이 조금씩 져가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내년엔 조금더 빨리 와봐야 겠네요 그래도 꽃이 아직 많이 펴져 있습니다 ㅎ

 

 

더 이상 지지말아라 데이지 꽃아 

 

 

다들 이 데이지 꽃 앞 테라스 테이블을 앉기위해들 빨리 줄서서 들어 오시져들

 

 

가게 앉쪽 테이블은 저렇게 여러명이 길게 앉아서 먹는 테이블이 많은데요

실내는 2층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지면 앞이나 옆에 모르는분이 있을 수도 있어요~

 

 

저는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긴 한데 테이블만 있고 태양 가림막이 없는 곳에 일단 사진을 찍기 위해 앉았습니다.

저렇게 의자에 앉아서 뒤에 꽃이 나오게 찍기 위해서지요

일단 자리를 찜콩해두고 주문을 하러 슝 갑니다~

 

 

음료를 주문하는 곳 옆에 빵들이 셋팅되어 있어서 빵을 쟁반에 담은 후 자연스럽게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케이크도 있으니 빵을 너무 처음에 많이 안 담는게 좋겠죠~

저는 말차 스콘이랑 저기 꽃 모양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다른 빵을 하나 집긴 했었는데 케이크를 보고 다시 내려놨지요

 

 

이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꽃 케이크가 사진 찍는 용으로 핫하길래 패스 했어요 ㅎㅎ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실내에서도 일회용 컵으로 음료가 제공 된다구 하네요~

 

카운터에 멋지게 골든커피어워드 조직에서 에스프레소 커피부분 최고의 커피 관련 상패 같은걸 받으 신거 같아 보이네요 ㅎㅎ

 

음료는 더블 아몬드 비엔나를 먹어볼까 하다가 아메리카노랑 크림 콜드 브루를 주문 했네요 ㅎㅎ

 

음료를 만드는 직원분 한분 카운터 한분 두분이서 하셔서 조금 기다리시긴 하셔야 합니다~

 

카운터에서 밖이보이는 뷰입니다 따사로운 햇살과 꽃이 더욱더 예쁜 카페뷰를 연출 해주네요 ㅎㅎ

 

천장이 높고 상들리에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지요~?

 

 

얼른 밖으로 나가서 포토 타임을 가져보려 합니다 ㅎㅎ

 

 

데이지 꽃이 예쁘게 뒤에 보이게 꽃 케이크와 음료 스콘을 찍어 봅니다 ~ 찰칵~@

 

 

꽃케이크가 예쁘죠 ~ 너도 한 컷 예쁘게 찍어주마 데이지 꽃 케이크~ 이름이 뭔지 몰라서 

꽃케이크도 주세요 했는데 뒤에 분들도 저게 유명한가봐 꽃케이크 인가봐 이러더라구요 흠흠;;;

 

 

여기서 한 컷 ~ 찍어주시고요~

 

빨간 선물 박스 리본 형태의 조형물도 있네요 

 

저기 보이는 집같은 구조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데이지 꽃과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길뷰에서 발끝 중간 맞추시고 예쁘게 많이 찍어 보자구요 ㅎㅎ

 

 

 

한바탕 꽃을 찍다보니 더워서 힘이 들더라구요 헥헥

그래서 사진을 다 찍었으니 실내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2층도 자리가 많고 시원했으며 인테리어를 잘 꾸며 두었더라구요~

 

 

메주는 아니고 꽃을 잘 걸어둔 것입니다 ㅎ.ㅎ;;

 

 

예쁜 별트리와 밖이 잘 보이는 커다란 창이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음료와 케이크를 먹으며 카페 휴식을 취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