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천호에 있는

 

생초콜릿이 가득~~한 커피를 파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천호역 6번 출구나오셔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다 보니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구요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22:00 / 주말 11:00 - 22:00 까지 입니다

 

 

"생초코릿이 가득한 펠어 커피"

다른 카페들은 보통 쿠키라던지 생과일 등등 꾸며져 있는데 뭔가 초콜릿 관련된 용품과 정보들이 보이는 듯 하죠?

 

 

펠어 초코는 카카오 생두를 로스팅하고 공정을 통해 초콜릿을 만든다고 합니다.

빈투바 초콜릿이란 이미 만들어진 초콜릿 또는 커버춰를 녹여서 재가공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메이커가 매장에서 초콜릿의 원재료인 카카오 별부터 초콜릿 생산까지 모든공정을 직접 관여하여 만드는 초콜릿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유화제나 보존재가 들어가지 않고 화학처리 없는 건강한 재료와 공정에서 나오는 초콜릿의 풍미를 느껴 보십시오~~

 

 

오우 이게 뭐람~? 생초콜릿 종류도 다양하고 하프 하프 해서 초콜릿과 말차 얼그레이등 반씩 올려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생초콜릿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퀄리티를 위해 매일 50개 한정 판매 한다고하며 이또한 100% 핸드메이드에 즉석 컷팅도 하시나 봐요 나중엔 초콜릿도 한번 예약 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짜잔~! 엄청난 비주얼이죠? 말차/초코랑 얼그레이,초코 하프로 주문했구요 ㅎㅎ 스푼도 주시는데 나무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참 크래커도 주셔서 초코를 쿡쿡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아 놀라워라~~~ 초코 듬뿍~~ 아이스크림 아닙니다~~ 쪼꼬입니다~~

너무 많아서 달지 않을까 생각하시지만~ 싼 단맛이 아닌 고급스러운 초코의 맛이 납니다 넘 제스타일

 

 

이건 얼그레이 하프죠 !! 저는 말차 좋아해서 말차주문한건데 말차보단 얼그레이가 단맛이 더 있어서 그런가 저는 얼그레이가 더 맛나더라구요 옴뇸뇸

 

 

비주얼이 좀 이상하긴 하죠 ㅋㅋ 초콜릿 크래커에 찍어 먹다가 라떼와 커피와 쉣키 쉣키 섞어서 드시면 ~~

생쪼꼬우유~!가 되는 것입니다 ㅎ.ㅎ

오래 앉아있으면서 다 마시고 가고 싶었는데 영화 예약 시간이 촉박해서 남기구 가버렸네요 흑흑

나중에 또올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