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ㅎㅎ

 

 

"베이커리 카페 마이야르"

주차장도 크고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요

주차하고 나니 조명이 켜진 카페가 전체적으로 예쁜 모습으로 보이더라구요

 

 

마치 공원에 있을법한 분수대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치고는 고급스럽네요

 

 

입구로 들어서는 길목인데 야외 테이블도 자리가 참 많네요 ㅎㅎ

 

그리스에 있을법한 사자 분수대 같은 모형을 만들어 두었네요 ㅎㅎ

 

테이블도 한컷 찰칵 앞으로도 많은 테이블을 보게 된답니다. 자리 없을 일은 없겠네요

 

입구로 들어섭니다 통로 쪽옆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요목 조목 테이블이 많네요 이쪽 테이블은 길목이라 안쪽으로 앉아야 겠다 싶었어요

 

가게문을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보이네요 ㅎㅎ

눈으로만 봐달라는 안내도 보입니다 ㅎ_ㅎ

 

베이커리 카페 답게 뒤쪽엔 빵들이 있구요

저는 식 후에간 곳이라 간단하게 이 곳에서 초코 뭐였지...작은거 한개 골랐구요

 

카운터에서 자두에이드와, 얼그에이 밀크티 음료를 주문 추가적으로 

얼그레이 케이크도 주문하고 말았습니다 ..! 먹고 죽자~~!

 

카운터 주변 홀에도 자리가 참 많죠 ㅎㅎ

일요일 오후 쯤이라 그랬는지 사람도 없고 좋더라구요

 

 

뒷문쪽으로 나가면 테이블이 또 있고 우측에는 정원도 있는데요

실외더라도 카페 테이블이 있습니다 금연 표시도 보입니다

 

조그만한게 텃밭같이 꾸며두셨네요 ㅎㅎ

무엇을 심어둔것일까요 꽃과 이런 저런 식물들이 심어져 있네요

 

정말이지 테이블 천국입니다. 자리부족 없으니 ㅋㅋ

걱정 없이 오세요 원하시는 취향에 맞추어 앉을 수 있네요

 

저는 별관 처럼 있는 이 건물 룸으로 들어 갔습니다.

위에 테이블 옆에 있습니다

 

구석도 소품으로 꾸며 두었네요

 

강아지를 데려오시는분들은 실외만 이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ㅎㅎ

 

 

초코 이름을 까먹었지만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매일 10시 ~ 22시까지 영업 하구요

위치는 드라이브 하면서 가기 좋은 곳에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