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아구찜 맛집 미스터 아구 입니다

 

 

 

위치는 4호선 상계역 근처에 있습니다 ㅎㅎ

 

"미스터 아구 상계점"

아구집 치고는 세련된 출입구 디자인과 Mr AGU 덕분에 처음엔 미용실인지 카페인지 ?!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찜과 해물탕을 둘다 먹어줘야 제대로 먹어주는 것이지요 ㅎㅎ

저는 찜메뉴에서는 아구찜(중) 49,000원를 주문했구요

 

탕메뉴에서는 해물탕(소) 39,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어린이 메뉴도 있네요

 

짜잔~~ 매콤하고 푸짐한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넘 군침 돌게 생겼죠 흐흐

중사이즈는 3~4인이 먹기에 딱 적당할 것 같아요

 

한입 먹어봅니다 ~~ 아주 그냥 한입 두입 쏙쏙 들어갑니다

아구찜은 전체적으로 아삭한 콩나물이 가득 들어서 푸짐한데

아구가 조금 생각보단 적게 들어간게 아쉽긴 했어용~~~ 그래도 살이 쫄깃 쫄깃 하고 맛있어요

 

 

밑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바글바글 끓어야 제 맛입니다~!!

다시봐도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던 해물탕입니다~~!

찜이랑 같이 먹으니 아주 딱이군요 ㅎㅎ

 

요로코롬 같이 찍으니까 아주더 든든해 보이죠~!?

해물탕은 해물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밥까지 볶으면 완벽~ 클리어!!

밥은 따로 볶아서 깔끔하게 나옵니다!! 역시 해물탕 볶음밥이 꿀맛이죠!!


이상 아구찜 맛집 미스터 아구집 후기 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