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춘천의 샘토명물 달갈비 집인데요~

춘천 해피초원 목장을 다녀온 후 닭갈비를 어디로 먹으러갈지

고민하다가 가기로 예정된 감자카페 코앞에 있는 닭갈비 집을 발견했는데요

이 곳은 큰 메리트가 숨겨져 있답니다 후후

 

 

일단 가게에 도착하고 내렸는데 아기자기 하게 식당 앞을 꾸며 두셨네요

거대한 토종닭 모형과 미니 분수가 있네요

 

배가 넘나 고파서 후다닥 찍고 후다닥 들어 갔습니다 

아이고 배고푸당...

 

 

주차공간도 많고 차도 많더라고요~

근데 가게에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오잉?! 했는데요 비밀은 뒤에 풀립니다

ㅎ.ㅎ

 

 

가게 홀 모습입니다 ㅎㅎ

젊은 남자 직원들이 많더라구요

 

 

밖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더위만 먹어서 그런지 갈증나고 덥더라구요

 

 

저는 커플 세트 (샘토 양념 닭갈비, 흑마늘 닭갈비, 더덕구이)에다가 새싹인삼 막국수를 주문 헀습니다~

자~ 여기에 제가 이 곳으로 온 이유가 있는데요 감자카페와 가까운 것도 있지만

영수증 지참시 감자카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와우

 

포장해가면 꿀이득을 볼 수있는 부분이군요!?

가족이 같이 못놀러 오셨다면 포장해가도 좋겠더라구요~

 

간단한 닭갈비에 곁들여 먹는 반찬과 장이 나옵니다~

 

 

쌈채소가 다양하고 풍족하죠~? 다드시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와 빼놓을 수 없는 양파 간장~~뭐라고 부르죠?

 

숯불이 턱 하고 올라오고요 열기가 확 나면서~~ 식욕이 으읔.. 빨리 고기를 주세요

 

 

짜잔 고기도 등장했습니다~ 처음엔 양이 그리 많지 않아 보였는데 굽고 자르다 보니 전혀 부족하지 않고 배불렀네요~

 

 

초벌을 살짝 해서 주시기 때문에~ 불판에 바로 올리신 후에 가위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아우~ 지글지글 넘나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입니다 +_+ 침이 구냥~~

옆에 더덕구이도 넘나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더덕구이는 왠만하면 꼭 드셔보세요 넘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촉?!

 

 

너무 더워서 시켰던 막국수 인데 육수가 미지근 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막 살얼은 육수를 부어서 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닭갈비는 넘나 맛있게 폭풍 섭취 했습니다 냠냠~~ 맛있어용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겉바속촉 더덕구이 막판에 다 올려서 왕창 구워서 모두 먹어줬네요~~

 

음식을 다 먹으면서 건너면 감자카페를 슥슥 보면서 코앞이니까 여기 그냥 주차하고 가면 안되나~~어차피 10% 할인 해주는 제휴 같은데~~ 싶었는데

오히려 여기에 주차를 하고 가도 된다고 먼저 말씀 하시더라구요 ~ 사장님이 같으시데요 ㄷ ㄷ

그래서 초반에 식당엔 사람이 그렇게 없었는데 주차장이 차있던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와우~~

 

맛난 닭갈비 먹고~ 카페 10% 할인 받고 주차도 편하게 한번만 하고 식당 카페 둘다 이용 가능한 부분이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