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천호 쭈구미 맛집 거리에 있는 쭈꾸미도사 집을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정말 맛집이더라구요~!

 

"천호 쭈꾸미도사"

쭈꾸미 보다는 문어에 가깝게 생긴 귀여운 케릭터가 보이네요

통쾌한 매운맛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대창 쭈꾸미 딱 보는 순간 넘 맛나 보였습니다!!! 

"대창 쭈꾸미 3인 주세요~~!!"

 

 

두둥.... 대창 비주얼 뭐죠?? 무슨 핫바 인줄 알았네요  ㄷ ㄷ 

 

 

매운 맛을 달래줄 날치알?과 포테이토 샐러드 인당 셋팅해 주십니다

 

 

끓기 시작하면  슥삭 슥삭 짤라주십니다~~

바글바글 더 맛있어 져가고 있어요

 

 

워우 쭈꾸미 푸짐한거 보이시나요?

군침이 마구마구 도네요 다시봐도

 

빠져든다.... 빠져든다 쭈막아...!!!!

 

더 바글바글 끓으려고 할때쯤에

 

사리가 슉슉 들어가 줍니다~~

 

맛은 보통맛에서 매콤매콤 하더라구요

대창이 안느끼하고 진짜 통통하고 너무 너무 맛있구요 쭈꾸미도 쫄깃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싱싱함 콩나물이랑 떡,야끼만두도 인당 하나씩 주시고

깻잎에 날치알넣고 무쌈넣고 쭈꾸미 대창 둘다 싸먹었는데 넘 행복 했어요 !!!

 

 

치즈폭탄 계란찜도 초대박이였습니다... 맛과 비주얼을 사로 잡았습니다 흐흐

천호 가실때 쭈꾸미 한번 꼭 드셔보세요~!

 

이상 천호 쭈꾸미도사 대창 쭈꾸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