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노원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 식당인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가보게 됬네요

 

 

"노원 닭한마리, 안동찜닭"

 원조 닭한마리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노원에서는 처음이네요

 

 

예전에도 식당이였던 곳인데요 어느정도 리모델링후 업장이 바뀐 것 같네요

 

 

샐런드와 소스 곁들인 이녀석이 닭이랑 먹기 아주 궁합이 좋죠

저 멀리 뒤에 셀프바같은게 보여서 갔는데 아니더라구요 ~ 더주세요 하면 더 주십니다 ㅎㅎ

 

 

맑고 ~~ 기름 동동 닭한마리 끓기전에는 뭔가 없어 보이는 느낌이 들지만 바글 바글 끓면 맛나보입니당

 

 

바글바글 바글 끓길래 슥 건져보니 살이 통통한 건더기가 많죠~?

 

 

육수도 제가 좋아하는 건강한 맛에~ 찐한게

몸보양겸 깔끔하게 먹어주었습니다 'ㅇ'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