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서종 카페 방문후 가서
분위기를 먹기 좋은 한식당입니다

https://grope.tistory.com/297

 

양평 서종, 북한강 근처 더 포레스트 카페 'THE FOREST Cafe'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난번 북한강 근처 서종 카페를 추천드렸었죠~ 서종 근처 분위기 좋은 휴식하기 좋은 숲속 정원에 온 듯한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 더포레스트 카페를 소개해드릴게

grope.tistory.com


더 포레스트 카페 방문후 바로 조금만 가면 있는 식당인데요

 

"양평 서종, 북한강 옆 한식 토방"

토방이라는 식당의 이름과 어울리게

식물과 어우러지는 식당의 외관 모습입니다!


 

강이 보이는 토방!

청국장과 쌈밥을 메인으로 하고 있네요

 

 

주차장 공간도 여유로워서 주차장이 모자를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카페만 있다보면 북한강이 코앞인데 제대로 보기 힘든데요 ~

이식당에선 북한강을 바라보며 맛나게 한끼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왔을때는 손님도 별루 없어서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식사후 밖에서 더 구경해보자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저희는 총 5명이였는데요

쌈밥, 돌솥밥, 고등어, 청국장을 골고루 먹을 수 있는

6번 3인, 3번 2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술안주와 술도 보였지만 차를 끌고 나온 순간부터

더욱더 금주의 세계가 열렸습니다


 수육 2인정도가 저정도 고기의 양이군요~!

반찬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다만 저는 자극적인 양념게장을 좋아하는데 그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간간한 양념게장입니당

 

 

야채고 가득해서 고기도 싸먹고 고등어도 싸먹고 그랬습니다


반찬이 정말 많죠? 바글바글 끓고있는건 된장찌개 입니다 반찬 구성으로 자그만하게 나오나 봅니당


반찬이랑 먹을 찬이 많아서 한두번 먹은 샐러드 입니당


짜잔 건강한 청국장이 나왔네요
조미료맛 없이 깔끔 건강한 맛입니당!


보글보글 끓으니 더 맛있어 보이는 군요

 

 

고등어는 이렇게 큰간고등어 펼쳐져 있는 녀석이

2인기준 한마리 입니다

넘 맛있더라구요 !!!


 

요곤 1인기준 반마리 입니다

저희가 5명이다 보니 1명분이 이렇게 나왔는데

반인데도 크죠?


 

건강 가득 돌솥밥듀 놔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봐서 넘 좋았어요


 

이렇게 밥을 덜어낸 뒤에 물을 붓고


 

돌솥 누룽지는 후반부를 장식하기 위해 뚜껑을 덮은 후 옆으로 잠시 빼놓습니다


 

먹을때쯤엔 맛있는 누룽지가 되어있습니다

구수하고 뜨끈하니 좋습니다



계산후 나가서 우측 보시면

강번 가는길이라는 안내판이 보입니다 

우측으로 내려가면 아까 창문으로 보던 위치가 나로는 데요

 

 

우측으로 꺽어 내려오면 이렇게 또 오른쪽으로~

 

 

방방이도 보이네요 어린이들이 한떄 방방 뛰던 곳 같아요

위에 창문이 아까 식사를 했던 그 위치 입니다~

아래쪽 공간도 있는걸 보니 제철에 야외까지 풀로 가동할때 쓰이는 공간같아 보입니다


북한강에서 레져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확 트인 뷰가 너무 평화롭습니다

 

해가 지려는 모습도 좋네요 ㅎㅎ

 

 

이렇게 야외테이블들도 참 많습니다~

여기 앉아서 먹으면 경치가 더 끝내주겠어요


 

더 어두워지기전에 마지막으로 보고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봅니다

식사를 하러 간 곳인데 이런 감상도 하고 좋네요

 

 

 자~ 잘묵었으니 이제 돌아가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