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도봉구 마사지를 받고 바로 같은 상가 건물에 있는 감자탕집을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노곤하게 마사지를 받고는 역시 뜨끈한 탕 아니겠습니까? 

 

 

가게에 들어서는데 독특하게 감자탕에는 수제비와 계란찜이 제공 된다고 써있군요?! 

이런걸 주는 감자탕집 처음이야...!! 어서 들어가 봅니다

 

 

요즘같이 급 추워질때는 뜨끈한게 최곱니다 ㅎㅎ

입구에서 부터 도봉구 모범음식점, 서울 안심먹기리가 탁 붙어 있군요 오홍...

이름은 왜 도쿄가 붙었는지 궁금하군요

 

 

수제비도 나오겠다 저는 깔끔하게 시래기 감자탕 소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홀은 넓었는데요~

한바탕 손님들 먹고 갔는지 테이블을 치우고 계셨고 가게에 아무도 없어서

이렇게 한적하게 감자탕을 먹어보기는 처음이다라고 말하며 조용히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감자탕 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 셋팅과 

생전 처음보는 밀가루 반죽 두덩어리 입니다~!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다니 감동입니다 ㅎ.ㅎ 

맛있게 냠냠 먹어주었오요

 

 

시래기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크~ 푸짐한 재료가 가득 들어가 있네요 ㅎㅎㅎ

 

 

크게 한점 들어서 한점 먹어주니 아주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근처에서 계신분들중 감자탕 끌리시는분~ 조용히 드시고 싶으신분들 상가 건물이라 주말엔 조용해서 좋아요

 

이건 어찌 할바를 모르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중간쯤 넣어주셨습니다.

감자탕에 수제비라 넘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