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별내카페거리 안쪽 골목에 숨어있던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카페거리를 가다가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

 

월요일 휴무

화~토 11:00 - 20:00

일요일 11:00 - 18:00 코로나 단계 상향으로 인하여 단축 영업 중이라고 합니다.

월요일 휴무피해서 다녀오시면 될 것 같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안에 아기자기한 캠핑감성의 소품들이 보입니다 ㅎㅎ

 

 

테이블도 간격이 적당하게 배치되어있고 다소 가까운 자리 사이에 는 저렇게 칸판이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벽에는 헬로 2021 파티할때 주로 셋팅하던 소품이 보이네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제대로된 파티도 못해서 대리만족겸 찍어봤어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에이드 음료 그리고..저것은

찐 인절미로 만든 인절미 와플! 메이플 시럽과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꿀조합입니다!!

우연하게 들어가본 카페에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네요

 

그리고 음료 아래 미니 양탄자 컵받침이 귀엽더라구요 

 

 

인져플에 시럽을 주르륵 부어서 잘라먹습니다~!

생긴건 꼭 뻥튀기가같이 생겨보이지만 떡이다 보니 쫀득쫀득 합니당~!

일반 와플의 푹신함은 없지만 쫀득함과 밀가루가 아니다 보니 먹고 난 후도 깔끔하고 참신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