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인기 많은 카페는 사람이 많아서 약간 꺼려지죠?

그래서 이번엔 의정부에 있는 산속 카페를 다녀 왔습니다.

 

 

 

네비대로 따라가다가 비포장도로로 들어가는 부분에서는 왼편으로 가시면 카페 팻말이 보입니다.

거기서도 왼편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그쪽에서 차가 내려오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멀리서 손짓을 오른쪽으로 하셔서..;; 오른쪽은 출구라고 써있어서 뭐지; 싶었답니다.. 헷갈렸지만 입구로 나가는 차때문에 잠시 빼달라는걸로 알고 슥 뺀 뒤 올라 갔습니다.

이런 일방통행길은 늘 긴장의 연속입니다..!

 

지도상에 넓은 토지로 보여서 주차장이 엄청 넓겠구나 싶었는데

산속 언덕에 위치해 있다보니 넓게 주차장이 형성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부분 부분 주차공간이 형성되어 있어서 주차공간이 적당해서 무사히 주차 했습니다.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왼편에 카페가 보입니다.

돌길을 후차 후차 올라가다가 폰을 두고 와서 ;; 다시 내려가서 들고 갑니다...

나란 녀석..

 

온통 나무로 가득차 있다 보니 꼭 등산 온 것도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오홍.. 일단 카페 외관은 꼭 식물들 키우는 하우스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앉아 계시는 분들이 있는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저는 저 곳을 이용했어요 ㅎㅎ 뒤에 사진이 나오겠지만 

실내는 다소 밖이 뿌옇게 보이는 디자인상 밖이 더 좋더라구요

 

 

간단한 안내가 있는데요

산이다 보니 금연, 금주 구역이며 애완동물은 데려오실 수 없다고 합니다.

식물과 묘목 및 산나물과 버섯을 채집해서는 안됩니다~~

 

 

 

실내 에서 보면 저렇게 밖이 뿌옇게 보이고 약간 엄청 예쁜 카페 느낌 보다는 실내에서 식물 키우는 그런 하우스 느낌이구요 2층도 있었는데 밖이 보이는 몇개 테이블에 다 사람이 있어서

저는 위에 썼다싶이 밖으로 나갔어요~

 

 

음료는 심플 합니다~!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있고 입장료에 음료값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성인 8000원, 어린이 6000원 이라고 하네요

 

 

음료를 주문할때 테이블에 보이는 등산 코스가 보이길래 재빨리 캡처해 보았습니다.

A코스는 40분 B코스는 30분이네요 

저는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들어온 입구 반대편에도 입구가 있는데요 이곳으로 나오게 되면

 

 

멋스런 야외 공간이 나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는데 신나보이더라구요

 

 

공간이 넓어서 아이들이 자연속에서 엄청 신나하는 것 같았습니다

보자마자 가족단위로 오면 좋은 곳이군 싶더라구요

 

 

 

저는 아까 말씀드린 건물 옆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앞이 뻥 뚫려 있고 초록 자연으로 가득 차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스크 빼고 간만에 좋은 공기 마셨네요 ㅎㅎ

 

 

쿠키까지 주셔서 아주 야무지게 요기했네요 흐흐

 

 

카페 옆 우측길로 올라가면 등산 코스인데 저는 슬쩍 앞에만 봐봤네요

 

 

가족이 아이들과 둥근 잔디밭에서 놀구 계시더라구요

저는 계단에서 사진만 찍고 마무리 했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