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난 주말에 양주 카페 플레이스 지안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미세먼지 황사가 심해서 낮인데도 하늘이 흐릿합니당

카페 앞에는 주차공간이 여러대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른 카페랑 고민하다 플레이스 지안을 가기로 한 포인트중 한개인

노키즈존 입니다. 저는 카페에 조용하게 휴식하면서 얘기 나누는걸 좋아하기때문에 노키즈존을 선호합니다.

 

 

12~21시 영업 하며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월요일은 피하셔야 겠네요

노키즈존이기때문에 10세 이상 아이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지나가는 길냥이 인줄 알았는데 가게에서 돌보는 고양이더라구요 ㅎㅎ 여유롭게 저벅저벅 걸어다닙니다

카페 안으로도 돌아다니구요 ㅎㅎ

 

 

간단한 이용안내가 써져있습니다.

쌀케이크를 팔기에 솔깃 해봅니다. 장소대관도 하는군요

 

 

카페에서 케이크 정말 끌리지 않으면 안먹는데 쌀케이크에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저는 맨 왼쪽에 베리미수 딸기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음료는 카페의 대표 메뉴인 딥블렉(카카오라떼), 애플 시나몬 에이드 한잔을 시켰습니다.

 

 

카페 밖에도 거울이 많았는데 실내에도 거울과 식물이들이 포토존으로 잘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애플시나몬 에이드 잘 저어서 마셔줍니다 달달하고 좋아요

딥블렉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달달한 카카오초코 라떼의 맛덕에 기운이 다 납니다

 

 

쌀케이크가 이렇게 맛이 있나요?!

딱 제 입맛이라 마구마구 먹어치웠답니다.

 

 

미세먼지와 바람만 안불었어도 밖에서 마셨을텐데 조금 아쉬운 날씨였어요 ㅠ

이렇게 좋은 뷰를.. 집에 가기전 사진만 찍어주었답니다.

 

 

도착했을때쯤엔 여러팀이 있었는데 한, 팀 두팀 다 빠져서 카페가 조용하고 한산해서 더 좋았습니다.

은은한 카페 분위기를 담아봅니다

 

 

조용하게 커피 한잔 마시면서 담소나누기 너무 좋은 분위기 입니다 ㅎㅎ

 

 

다음에 날 좋은날 한번 더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양주 카페 플레이스 지안 방문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