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남양주에 수석 한강공원 한강 옆에 있는 

카페 차 프리미엄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아직도 운전새내기면서 초행길 길치다 보니 헷갈리 더라구요

(아래는 길치,, 운전초보 분들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목적지에 다왔다~ 싶은 그곳 입니다 우회해서 들어가는 부분인데요

제가 토요일 4시쯤 갔으려나요 내려가는차 올라가는차 엄청 많은데다가 급경사 커브 내리막길이더라구요

 

 

내리막길을 내려가면서 바로 오른쪽으로 확 꺽어서 들어가야하는데

올라가는차 내려가는차가 너무 많고 

급경사다보니 시야가 잘 안보였습니다 설마 바로 꺽어들어가야 할줄이야 앞으로 살짝 가면서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아닙니더라구요

 

 

지도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보통 길을 잘못 들면 돌아서 가면 그만인데.. 아까 말했다 싶이 언덕 내려가는차.. 올라가려는차..

저기 카페에서 나가려는차.. 들어가는차 아주 난창판 꽉 막혀있습니다;;;

안쪽들어가서 유턴하고 나왔는데 좌회전해서 들어가지 못해서 다시 강변북로 나가서 살짝 돌아 왔답니다 ㅠ

(밥먹으로 나갈땐 한산해져있더군요;;;)

 

 

주차장은 한강체육공원 주차장이다보니 넓더라구요~ 주말이여서 그렇단 주차비도 없더라구요

바람쐬러 와도 되겠군요 옆에가 한강이니

 

 

카페 입구 ㅊa 에서 사진 찍고들어가는걸 잊지 말자구요 ㅎㅎ

 

 

들어가면 한옥인데 큰창으로 된 카페 건물과 잔디 마당 그리고 야외 테이블들이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맛의 스콘들이 있습니다 

신난다~~!!

 

 

달고나가 듬뿍들어간 녀석을 먹을까 했는데 

달고나음료를 먹기로해서 패스~!

 

메뉴판입니다~!

저는 달고나 말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2층올라가기전 올라가는 계단 옆 공간은 포토존이니 꼭 사진 한방 찍어주세요

 

 

2층에 한번 올라가 봅니다~

창가쪽에 자리가 있고 공부하는 사람들이 이용할 것 같은 긴 테이블도 있더군요

 

 

 4명이서 앉기에 적당한 테이블이 보이군요 

 

 

밖에 정원을 제대로 못찍었었는데

2층에서 찍어봅니다~~저렇게 멋진 가든느낌입니다 ㅎㅎ

 

 

옥상도 있었는데 날이 더워서 사람이 거의 없더군요

구석에 커플이 있었는데 대단했습니다..~! 저..전 내려가봅니다 다시

 

 

실내말고 밖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어디 앉지 하다가

운좋게 좋은 자리를 발견해서 재빨리 가서 앉았답니다 럭키~!

 

 

시원한 음료와 한강 바람 솔솔 너무 좋은 휴식입니다 ㅎㅎ

달고나 말차도 달달하고~~ 스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카페 나와서 이렇게 한강 옆에서 물멍 하면서 사진도 한방 찍고 차로 돌아가 봅니다 ㅎㅎ

 

물멍 뷰1 하 ~~~ 너무 좋습니다.~~ 저기 저 아파트 살고 싶네요 ㅎ.ㅎ

 

 

산책겸 걷기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ㅎㅎ

한번 다녀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