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태풍 오듯이 어찌나 매서운 찬바람이 불어대는지..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별내 카페 백금당"

 

짜잔 가게 정면인데요 인테리어가 독특하죠 깔끔한게 너무 예쁩니다

바람이 거세서 백금당 문간판이 한쪽이 떨어져서 바람에 휘날리더라구요

 

 

이건 건물 입구 반대편인데요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게 뒷편도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많은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강풍에 머리가 휘날리고 추워서 많이 못찍었네요 ㅠ

주말이다보니 웨이팅 조금 했네요 ㅎㅎ

 

주문 하는 곳입니다

저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콜드브루라떼, 가게의 대표메뉴 백금당 수플레 핫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창가자리가 아닌 화장 실 앞자리여서 매우 좋은 자리는 아니였지만

전등과 거울로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꽃다발은 원래 있던게 아닙니다 ㅎㅎ)

 

 

분위기 좋고 사진찍을때 좋은 용품입니다

 

 

날이 추웠었는데 뜨끈하게 데운 손 닦는 수건을 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청결과 차가워진 손에 아주 좋은 서비스 였습니다 ㅎㅎ

 

 

닭...백숙도 주신...(이러고 놀았습니....)

 

 

짜잔 음료가 나왔어요 수플레는 조금 걸린다해서 음료먼저 달라고 했어요!

맛은 좀 둘다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좀 맹하더라구요

진한걸 좋아하는데 맛은 아쉬웠어요
분위기를 마셨습니다

커피 홀짝 마시고 사진 찍고 놀던 사이

수플레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헤헤

푹신푹신한걸 슥슥 잘라서 과일과 함께 쿡 찍어먹으니 좋네요

엄청 달지 않고 맛잇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만드는 곳인가 봐욥

오늘도 한입 쿡 드세요오~~

 

 

외벽에서 보이던 창문쪽 뷰 자리는 안쪽에서 보면 도 예쁘게 꾸며둔 자리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다음번에는 저곳에 앉아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전신거울에서 둘이 투샷찍고 나오기 좋아요 ㅎㅎ

이상 별내 백금당 후기 였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