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에 달콤한 케이크, 빵을 살수도 있는 베이커리 카페

브랜뉴하이몬드를 다녀왔습니다.

 

 

"천호 브랜뉴 하이몬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만 대충보면 빵집 같아요

 

마감시간이 생각보다 길군요~! 11시 까지 합니다. 

번쩍번쩍하니 멋있네요

 

 

배가 부른 상태여서 빵들에겐 흥미가 없기 때문에

다양한 빵들이 파는데 찍질 못했네요 ㅎㅎ..

 

 

자고로 카페는 자그만한 케이크죠 

저는 라즈베리 쵸코 케이크를 하나 선택하고 음료 2잔과 함께 결제를 했습니다.

 

 

이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옆에 다 팔린 케이크도요..!얼마나 맛있으면 ..!!

 

 

결제하고 나면 진동벨을 주시는데 1층을 둘러봐도 2층 올라가는 곳이 없고 앉는 공간도 없습니다.

뭐지?! 하며 밖으로 나오니 2층으로 가는 방법이 나와있군요 오호...

 

 

자..~~ 진동벨 가지고 올라갑니다아"~~~~~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2층 입구가 나오는데요 들어가기전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초상권 보호를 위해 자체 수전증 기능을 시전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저기서 빵과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식빵을 구매해서 올라오면 토스트기로 직접 해먹을 수도 있군요 오호

 

 

저는 최대한 사람이 없는 곳에 앉으려고 이쪽에 앉았어요 앞부분도 1층이 뚫려 있는 공간인 자리인데요.

 

 

아래를 보면 아까 빵을 구매하고 주문한 1층이 보입니다.~!

손님들이 쉴틈 없이 오더라구요

확실히 인기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인 것 같아요

 

밤에는 커피를 안마시기도 하고 요즘 토마토쥬스에 한창 빠져있어서

토마토쥬스를 시켰고 흰 음료는 요거트 음료 입니다

라즈베리초코 케이크는 초코가 엄청 달달하니 맛있어서 배부른 상태인데도 엄청 허겁지겁 먹어 치웠답니다.

 

잔잔하게 음료 마시면서 얘기 나누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ㅎㅎ

 

카페를 꼼꼼하게 찍어야 하는데 -.-... 먹는거랑 꿀팁만 포스팅 하다보니 늘 이런 카페는 많이 부족하네요 ㅎㅎ

다음에 한번 더 방문 하면 꼼꼼히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