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도봉 소곱창 전문점 삼오집을 다녀왔습니다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할아버님들도

오랜 추억에 방문이 끊이지 않는 원조 소곱창집이에요

 

 

 인원이 조금있어서

소곱창전골(중) +간,천엽 (만원어치) 주문을 했습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이라 홀이 한가하네요

오래된 가게이지만 깔끔합니다

 

 

 생간과 천엽..! 먹음직스러워 보이시나요?

으억..!?!? 싶으신가요? 사실 제가 으억 스럽습니다

저는 이걸 손도대지 않았습니다 ㅎㅎ...

 

 

 짜잔 드디어 메인 소곱창 전골이 나왔습니다

 

  양이엄청 푸짐하고 곱창이 생으로나와서

얼마나 신선하게 조리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20분이상 끓인다음 드시면 되는데 국물이 엄청찐하고 진국 이더라구요

 

 

 잘 안보였는데 콩나물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ㅎㅎ

 돼지곱창보다 소곱은 조금 더 질기긴 합니다

 그래도 진한 맛에 홀릭했습니다

 

 마무리는 항상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소곱창 진국 국물에 신김치, 김가루 팍팍

볶음밥이 끝장납니다!!!


이상 도봉 소곱창 전통 맛집 삼오집 후기 였습니다

 

 오늘은 운전연수 마지막 날인데
야간운전 정신 바빡 차리고 해야겠습니다 후우..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