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노원 털보고된이 생선구이집인데요

밖에선 생선구이를 잘 안먹다보니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노원 털보고된이 생성구이 원조본점"

 

지나가서면 매번 보던 털보 고된이 풍선입니다.

드디어 들어가보는군요

 

 

이렇게 밖에서 고등어를 초벌구이한뒤 홀로 빠르게 준비해 주십니다.

과거와 현재 사진을 해두셨는데요 줄을 엄청 서서 먹는 맛집이였던 것 같네요.

 

 

그리고 딱 들어가는 입구 앞에 입간판으로

2인정식 A, B 세트설명과 가격이 써져 있네요 구성대비 가격도 매우 저렴하네요 ㅎㅎ

고된이가 고등어와 된장이란걸 알게 되는군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전 이미 A를 시키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왠 국그릇을 주시나 했는데 여긴 약간 시골 느낌으로 물을 이렇게 주시더라구여

시언합니다~ 무슨 보리차 같은거였던것 같아요

 

 

밑반찬은 콩나물, 고추, 김치 무침이구요 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돼지 불고기입니다 매콤달콤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요렇게 쌈을 주시는데 구성도 독특하고 싱싱하니 맛있습니다.

불고기 싸먹으면 최고죠 ㅎㅎ^^

그리고 벽을 보면 낙서가 가득한데요 2013년 이라는 글씨가 많은걸 봐선 저때 가게가 오픈했다 싶더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고갈비!!!!!! 뒤에는 우렁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흐흐 잘 먹겠습니다!!

 

 

 

와사비 간장은 고갈비를 쌈장은 불고기쌈에 쿡~! 드시면됩니다

 

 

자아 오늘도 한 입~~~ 

생각해보니 저는 집에서 주로 먹던 자반고등어를 생각하며 간 것같습니다.

고갈비를 제대로된 식당에선 처음 먹어본 것 같네요 

고갈비는 살이 사르르 녹으면서 뭔가 게살을 먹는 것도 같으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고갈비 맛나게 드시러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