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별내 돈부리, 돈가스집 호시카와 입니다.

 

 

놀러가기전에 간단하게 식사를 하러 들렸는데요.

뭔가 재미있는 문구가 보이네요

 

 

여기가 맞나아...? 네 여기가 맞아요 ^.^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사케동도 좋고 돈가스도 좋고 고민을 많이 하다가

가츠동과 믹스동을 주문 했습니다 ㅎㅎ

 

카레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네요 ㅎㅎ

그렇게 사진을 찍으며 구경을 하는데 벽에 또 재밌는 문구를 발견하는데요

 

양식하면...그래요 돈까스 입니다.

 

 

가츠동이 짠 하고 군침돌게 나왔습니다. 얼마나 맛있고 두툼하게요?

 

이렇게 두툼하니 넘나 맛있습니다 >.< 아 또먹고 싶네요

국은 얼큰 칼칼 합니다

 

믹스동도 비주얼 좋죠?! 새우튀김 닭튀김 돈가스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이것저것 고민 많으신분들에게 딱입니다.

맛있게 아주 잘먹고 나니 또 재미있는 문구가 보이네요 ㅎㅎ

 

 

배민에서 나온 것 같군요 ㅎㅎ

휴~ 지워지겠 지

 

이상 돈부리, 돈가스 맛난식당 별내 호시카와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