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난번 포천 가볼만한 곳 이후 들렸던 두부 버섯전골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포천 버섯전골 산비탈"

방송에서도 나왔었나 봅니다 ㅎㅎ 입구부터 방송국명이 써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하절기 4~11월 10시~20시 영업하구요 동절기는 1시간 빨리 닫는군요

브레이크 타임도 15:00~16:30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올라서는데 지역 훈장같은걸 많이 받으셨는지 벽에 많이 붙어 있더라구욥

더 신뢰가 가는 기분입니다.

 

 

자리가 넓어서 여유롭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깔끔하게 두부버섯전골 소사이즈인 2인 28000원짜리 메뉴만 주분 했습니다 ㅎㅎ

 

나물반찬들이 넘 맛있었던 다양한 반찬들이 짠하고 셋팅이 되구요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나물 반찬 되고에요

 

 

메인 메뉴인 버섯전골이 불판위에 탁하고 올라 섭니다.

버섯이 가득가득 하니 넘 맛있어 보이네요 어서 팔팔 끓으렴~~

 

 

바글바글 끓으니 더 군침이 돕니다 흐흐흐

 

 

한국자 푹 떠서 본격적으로 먹어 보았는데요

버섯이 너무 싱싱하고 버섯향이 확 돌면서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 버섯전골 먹어본 것중 버섯의 풍미가 거의 탑급으로 맛있었습니다.

조미료도 거의 없는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면서 넘 맛있었어요.

 

포천 지나가시면 한번 들리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