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별내 숯불고기 입니다

 




차를 타고 가니 못가봤던 식당을 많이 가보게 되네요 ㅎㅎ

 

위치는 이곳이구요~

 

야채는 밭에서 직접 키우시고 반찬은 매일 아침 만든다고 써있군요

저는 무난하게 1번 돼지숯불고기 2인 항상 셋트를 시켰습니다 ㅎㅎ

 

 

여름 계절 보양식인 엄나무삼계탕도 파는군요 

 

잡채, 게장, 나물 반찬 등등 밑반창이 한상차림처럼 탁 셋팅 됩니다.

게장도 맛있고 나물 반찬도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돼지 숯불고기가 짠 하고 푸짐하게 나왔습니당

양이 너무너무 푸짐해서 상추에 크게 크게 싸서 먹어도 줄어들지 않을 정도더라구요

원없이 숯불향 나는 불고기 맛있게 잘먹구 왔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