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별내 동네에 있는 옛날 통닭집입니다.

 

 

매일 13:30 - 02:00 영업을 하는데요

저녁 늦게 야식 먹으로 가기에는 최고의 시간입니다 ㅎㅎ

옛통 포장 메뉴는 더 저렴합니다~ 그래서 저도 먹고난 뒤에 한마리 추가로 포장도 해갔어요

 

 

세트 메뉴 착한거 실화입니까?? 옛통 한마리에 새우튀김을 추가해도 13000원!!!

저는 치즈볼이 끌려서 한마리에 치즈볼을 주문 했습니다~~!

 

 

셀러드바에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는 목록이 있군요

처음 간 곳인데 사장님이 기본은 셋팅해 주시더라구요

 

 

현금 결제시 소스까지 1개 무료?!?! 꿀이득이군요 

 

 

치킨 먹는 가장 기본 자세 셋팅 후

 

 

옛통과 치즈볼이 나왔습니다 ~~ 우오 크리스피 치킨말고 이런치킨이 저는 가끔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딱 제스타일 후라이드 입니다 ~ 여기에 추가로 소스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찍지는 못했네요

 

 

맛있는건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줘야 하죠~ 살이 뽀얗고 통통한게 맛나보이죠?

 

 

치즈볼도 쫀득하니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차만 없었으면 시원한 맥주각이였는데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