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춘천 샘토명물 닭갈비 포스팅을 했는데요 ~

https://grope.tistory.com/289

 

춘천 샘토명물 닭갈비 막국수~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춘천의 샘토명물 달갈비 집인데요~ 춘천 해피초원 목장을 다녀온 후 닭갈비를 어디로 먹으러갈지 고민하다가 가기로 예정된 감자카페 코앞에

grope.tistory.com

감자카페 10%할인과 주차장이용까지 편리 했다고 했었죠~

물론 닭갈비집 이용 안해도 감자카페 가시는분들은 주차 가능 합니다~! 

 

 

"춘천 감자밭카페"

바로 이렇게 샘토 닭갈비 바로 코앞에 감자 카페가 있습니다~ 

차를 조심해 가며 손 번쩍 길을 건너 가시면 됩니다.

 

 

수줍은듯 감자 케릭터가 너무 귀엽죠~ 

건물 외관도 감자밭이 연상될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ㅎㅎ 이렇게 건물 앞에 주차장, 골목 안쪽 주차장, 샘토 주차장

아주 널널한 공간들이네요~

 

 

1층, 2층 실내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라고 합니다~

 

 

1층은 빵구매, 음료주문 줄때문에 정신 없어더라구요 손님이 계속 몰려옵니당~~

그래서 주문은 여자친구에게 부탁하고 2층으로 한번 올라가 보았는데요

(안쪽 끝에는 여자 화장실이 있습니다)

 

카페가 음료 마시고 먹다보니 역시 마스크를 쓰는건 힘들죠

앞에 큰 창이 있어서 밖이 슬쩍 보입니다~

사람이 많지만 에어컨 때문에 시원은 한데 근데 이마저도 자리가 없어서 내려 왔어용

(2층 저기 끝으로 쭈우욱 가시면 밖으로 나가는 문이있고 남자 화장실 문이 보입니다)

 

2층 문열고 나가서 밖을 보면 이런 뷰가 보입니다~

 

2층도 자리가 없는걸 보고 후다닥 밖으로 나갔는데

운좋게 유리 앞 테이블중 1곳이 비어있어서 그곳에 쏙 앉았습니다

그나마 그늘막이 있어서 아주 다행이였답니다~

 

 

짜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에이드 그리고 감자밭 카페의 메인 감자빵입니다!!

가격은 3300정도로 싼편은 아니긴 해요~

 

 

그래도 감자랑 아주 똑같이 잘 구현해 놨죠?? 감자인줄 알았네요

 

슥삭슥삭 잘라보니 겉은 찹쌀빵 같은 쫄깃함이 느껴지고 안쪽은 달달한 감자으깨어서 만든 속이 있어요~

독특해서 맛있더라구욥 냠냠

 

 

구름도 맑고 너무 좋네요 뷰가 ㅎㅎ 

포토존도 만들어두셔서 사진찍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소품도 정겨운 시골 느낌이 나네요 

꼬마아이가 지나가면서 저 작은 열매 같은걸 보고 이게 감자야~? 이러더라구요 ㅎㅎ

 

 

핑크 트럭 앞에서 사진을 찍고 계시는데요 저기 정말 예쁜 사진 나오더라구요!!

지금 부터 포토 타임!!

제 무민으로 좀 가렸어요 ㅋㅋ

 

 

흔들흔들 의자에 앉아서 쉬면서 사진찍기~!

 

 

 

문과 커튼보가 휘날리는 컨셉의 포토존에서 찰칵~!

뒤에서 한 컷 앞에서 한 컷~!

 

 

핑크 트럭앞에서는 꼭 찍으세요~!

너무 예쁘고 멋지게 찍히더라구요 ㅎㅎ

 

여기 나무 집같은데 앞에서도 많이들 찍던데 제가 잘 못찍는 건지 예쁘게 안찍혀서 읔...

 

 

통나무와 소품 천~ 예쁘게 잘 꾸며뒀더라구요 ~! 사진 찍으니 잘나옵니다 찰칵 찰칵

 

 

 

 

멀리서 볼땐 사진 잘나오겠다 !! 싶어서 뒷편 길따라가서 찰칵~!

한여름에 저 뒷편에 해바라기가 많이 자란다고 하네요 !! 그때 되면 더 이쁘겠어요~!

 

이상 춘천 감자밭 카페 후기 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